르노삼성 ‘시네마 나이트’⋅그린카 ‘그린싱어 이벤트’
상태바
르노삼성 ‘시네마 나이트’⋅그린카 ‘그린싱어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10.1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자동차극장 행사진행 성황리에 마쳐
이달 말까지 국제수사 등 영화 상영 예정
우승자 3명에게 그린카 24시간 이용 쿠폰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코로나19로 비대면 문화 행사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자동차 업계에서도 가을을 맞아 자동차극장 영화 상영, 카쏭 녹음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최근 XM3 고객을 초청해 서울랜드 CGV 자동차극장에서 진행한 ‘시네마 나이트–밤마실 달빛극장’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한달 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XM3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언택트 시대 맞춤형’ 프로젝트다.

첫 주 이벤트에는 XM3 고객 약 400명을 초청해 자동차극장에서 <오! 문희>와 <담보> 등 최신 개봉 영화를 상영했다. 이달 말까지 계속 진행할 2~4주차 이벤트에서는 <국제수사>와 <그린랜드>, <언힌지드>, <라라랜드> 등의 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XM3 출고 고객이라면 누구든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오는 19일까지며 당첨자에게는 전화나 문자로 개별연락을 한다.

XM3는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주행성능, 세단급의 편안한 승차감으로 국내 콤팩트 SUV 시장에서 젊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9월말까지 누적 2만7607대가 판매되며 현재 B-SUV 시장 전체에서 2위를 유지하고 있다.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는 1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그린싱어 이벤트’를 연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그린싱어의 모델로 발탁된 전현무가 직접 영상 제작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참여 방법은 그린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자의 방식대로 부른 ‘그린카쏭’ 녹음 파일을 업로드하면 된다. 더 재미있게 참여하고 싶은 참가자는 그린카쏭 영상을 녹화한 뒤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그린카 #그린싱어 #그린싱어함께해요)를 포함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과 함께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그린카쏭을 가장 자신만의 색깔로 개성 있게 부른 그린싱어 3인을 우승자로 선정할 예정이며, 심사에는 그린카 모델 여진구가 함께한다. 상위 입상자 3명에게는 그린카 24시간 이용 쿠폰과 함께 1등 롯데백화점 상품권 300만원, 2등 롯데 시그니엘 서울 스위트룸 호텔 숙박권, 3등 롯데호텔 라세느 2인 식사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 할인쿠폰과 캐시백, 멤버십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TBX 멤버십’ 적용이 가능한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TBX 멤버십 앱’ 기존 회원과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만원 할인쿠폰 2장을 제공한다. 발급된 할인쿠폰은 행사 상품 2개당 1매 사용 가능하며, 4개 구매 시 2만원이 적용된다. 추가로 6개 구매 시에는 다른 TBX 멤버십 회원으로부터 미사용 쿠폰을 선물 받아 1장을 추가로 사용, 총 3만원까지 적용 가능하다. 행사 대상 타이어는 7개 규격, 12개 제품으로 자세한 내용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