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토스’와 모바일앱 타임세일 등 온라인 이벤트
상태바
항공사 ‘토스’와 모바일앱 타임세일 등 온라인 이벤트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0.09.1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16일부터 전용타임 세일 프로모션
앱에서 발송되는 알림 통해서 페이지 접속
에어서울은 온라인 로고숍 ‘민트몰’ 오픈해

국내 항공사들이 모바일 세일을 진행하고 로고숍을 여는 등 온라인 판매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진에어는 모바일 금융 플랫폼인 ‘토스’와 함께 모바일 앱 전용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16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선 전 노선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진에어 앱에서 발송되는 알림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요일별로 다른 시간에 발송되는 앱 알림에 따라 해당 페이지로 접속한 후 항공권 결제 단계에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5만원 이상의 항공권 토스 간편 결제 시 총 금액에서 1만원 즉시 할인(1일 200명 한정), 5만원 이상의 왕복 항공권 예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사용(1일 1000명 한정) 등으로 적용된다. 토스 할인과 쿠폰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며 쿠폰의 유효기간은 오는 28일까지다.

이벤트 기간 앱 알림은 이벤트 시작 시점 1회 발송된다. 날짜별 이벤트 진행 시간대는 16일 오전 9시~12시, 17일 오후 8시~11시, 18일 오전 11시~2시, 21일 오후 7시~10시, 22일 오후 2시~5시 등 총 5회 진행되며 프로모션 혜택은 이벤트 진행 기간에만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당일 진에어 앱을 통해 안내되는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 앱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참여 고객은 사전에 진에어 앱을 반드시 설치해야 한다.

 

사진=에어서울 제공

 

한편 에어서울이 15일 온라인 로고숍 ‘민트몰’을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민트몰은 에어서울의 로고와 항공기, 유니폼 등이 디자인된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핸드폰 케이스와 무선 이어폰 케이스, 키링, 그립톡 등 에어서울과 관련된 아기자기한 디자인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민트몰 오픈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와 수량 한정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실시한다.

핸드폰 케이스와 무선 이어폰 케이스를 구매한 고객은 각 상품별로 선착순 200개에 한해 이름 등 원하는 문구를 상품에 무료로 각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고객 요청으로 이전부터 로고숍 준비를 해왔다”며 “앞으로 상품을 더욱 다양화하고, 민트몰을 통해 에어서울의 젊고 쾌활한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