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가수 ‘비’와 캠페인⋯혼다코리아 가을 이벤트
상태바
지프 가수 ‘비’와 캠페인⋯혼다코리아 가을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09.0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대사 ‘비’와 ‘윈도우 오브 지프’
브랜드 핵심가치 상징성 영상 제작
‘뉴 CR-V 터보’ 고객 특별구매 혜택

지프(Jeep)가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인 가수 비(RAIN)와 함께 ‘윈도우 오브 지프’ 캠페인을 펼친다.

‘윈도우 오브 지프’는 ‘지프가 보는 세상, 세상이 보는 지프’를 의미하는 이번 캠페인의 명칭이다. 모험과 자유, 열정, 그리고 진정성의 상징인 지프와 세상 여러 곳을 마주하고 모험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프가 드넓은 세상, 광활한 자연을 운전자와 이어주는 매개체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특히 ‘당신만의 이야기를 써내려가고 싶다면 지프와 모험을 시작하라’는 광고 문구를 통해 지프와 함께 할 때 비로소 남다르고 독창적인 스토리를 펼칠 수 있다는 브랜드의 자신감과 지향점을 표현하고 있다.

브랜드 핵심 가치와 상징성을 담은 이번 국내 캠페인 영상은 미국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버전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비(RAIN)가 메인 모델로 등장하고, 여기에 한국 고유의 랜드마크와 자연경관이 더해져 한층 더 매력적인 모습으로 한국 소비자를 만나게 됐다. 또한 비(RAIN)가 직접 나레이션에도 참여했다.

‘윈도우 오브 지프’ 캠페인은 지프의 라인업 중 모험과 재미를 담당하는 글래디에이터, 랭글러, 레니게이드 모델과 TV 광고, 소셜 포스팅, 시승전시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의 마케팅 활동으로 지프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비(RAIN)는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비(RAIN)는 지프 랭글러(JK)를 소유한 오너이자 지프의 오랜 팬으로서 이번 홍보대사 발탁에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비의 깡 뮤직비디오와 그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랭글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사진=혼다코리아 제공

 

한편 혼다코리아는 가을 시즌을 맞이해 ‘뉴 CR-V 터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7월 새롭게 출시된 도심형 SUV의 정석 ‘뉴 CR-V 터보’ 구매 시 무이자 금융 혜택과 엔진오일 평생 무상교환, 등록 취득세 최대 300만원 지원 및 엔진오일 평생 무상교환 중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재 구매 고객일 경우 50만원 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어코드와 오딧세이 등 기타 모델 구매 고객의 경우에도 무이자 금융, 유류비 차등 지원 등의 혜택을 준다. 이번 구매 혜택은 9월 등록 고객 대상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