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쌍용차⋅캐딜락 여름 바캉스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르노삼성⋅쌍용차⋅캐딜락 여름 바캉스 특별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08.0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NEW QM6 구매 고객 휴가비 30만원 제공
쌍용차 최대 7% 할인하는 ‘슈퍼서머 페스티벌’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구입시 모델업그레이드
사진=르노삼성차 제공

자동차업체들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8월 한 달간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슈퍼8월 에너지 UP 바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THE NEW QM6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여름 휴가비 30만원을 제공한다. 여기에 최대 150만원 상당의 구입비 지원(옵션, 용품, 보증연장) 또는 최대 50만원의 현금 지원 혜택(SE/BOLD Edition 제외)을 추가로 제공하며, 출고 후 5년이 지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 한해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더 준다.

THE NEW QM6를 할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6개월간 1.9% 또는 최대 72개월간 3.9%의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7월 출시된 THE NEW SM6를 할부로 구매하면 최대 72개월간 금리 3.5% 또는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 중 선택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 역시 다양한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36개월간 3.5% 또는 최대 72개월간 3.9%의 저금리 할부를 이용하거나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달에는 THE NEW QM6, THE NEW SM6, XM3의 구매 혜택을 확인하고 시승구매상담을 신청한 후 실제 출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등 국민 관광 상품권 100만원(40명), 2등 모바일 주유권 3만원(200명)을 증정한다.

 

사진=쌍용차 제공
사진=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는 휴가시즌을 맞아 차종에 따라 최대 7% 할인하는 ‘슈퍼서머 페스티벌’을 진행, G4 렉스턴의 경우 최대 380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3일 밝혔다. 언택트 레저를 위해 풍성하게 구성한 ‘아웃도어 드림 기프트 패키지’를 선택 할 수 있으며, 부담 없는 휴가를 위해 무이자할부도 마련했다.

선착순 3000대 한정으로 운영하는 ‘슈퍼서머 페스티벌’ 해당 모델 구매 시 차종과 구매조건에 따라 최대 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도 된다. G4 렉스턴과 코란도, 티볼리 등 SUV 전 모델은 최대 60개월까지 무이자할부를 시행한다.

휴가비 지원 대신 어드벤처 키친 세트가 포함된 ‘아웃도어 드림 기프트 패키지’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전체 기프트 패키지 대신 최대 150만원 휴가비 선택도 가능하다. 렉스턴 스포츠&칸은 1.9~3.9%(36~72개월)의 저렴한 이율 또는 장기할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9% 할부 60개월 이상 이용 시 휴가비 100만원을 지원한다.

 

사진=캐딜락 제공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구입 시 내년 국내 출시 예정인 신형 에스컬레이드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체인지 업’ 금융 리스 프로그램을 포함한 여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이동량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신형 5세대 에스컬레이드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체인지 업’ 금융 리스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한 고객들은 획기적으로 진화한 5세대 에스컬레이드가 내년 국내 출시되면 선착순으로 교체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CT6플래티넘 구매 시 10% 현금 할인, 일부 현금 지원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일부 현금 지원 및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2020 써머 페스타’의 일환으로 기아자동차는 오는 10일까지 모닝, K3, K7, 니로HEV, 스포티지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30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8월 한달 기아차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금 10만원(3000명)을 지원하고 이디야 아메리카노(전원)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