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수지 전시장 가봤습니다!
상태바
제네시스 수지 전시장 가봤습니다!
  • 교통뉴스 조성우 영상pd
  • 승인 2020.07.3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네시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건축에 녹인 곳
 
제네시스 수지 전시장 가봤습니다!
제네시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건축에 녹인 곳
 
제네시스 수지는 제네시스 전 차종과 컬러, 옵션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 호주에 있는 제네시스 스튜디오 시드니, 그리고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을 설계한 서아키텍스의 작품인 제네시스 수지는
 
세계적인 건축가 렘 쿨하스가 설계한 제네시스 강남의 분위기는 그대로 가져가면서 독특한 디자인 언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나뭇결 무늬를 그대로 간직한 노출 콘크리트와 통유리, 1층부터 3층까지 뚫린 공간에 제네시스의 새로운 UI를 표현하듯 구리색과 검정색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자칫 차가워 보일 수 있는 공간에 구릿빛 우드 마감으로 대비를 주면서 제네시스 UI의 컬러 패턴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 유명화 국내 스페이스 팀장
 
제네시스는 고객님들이 제네시스를 가장 완벽히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전용 체험공간을 구축해왔습니다. 제네시스 수지는 제네시스 강남에 이어 2번째 전용 전시관으로써 고객님들이 제네시스 차량 및 브랜드에 대해서 충분히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체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1층은 천정이 3층까지 뚫린 넓은 공간을 활용한 특별 전시공간입니다. 현재 제네시스 G90 스타더스트 모델이 전시돼 있는데요.
 
통유리 커튼월 넘어 전시 차량이 담겨있는 카 타워가 있습니다.
 
2층에는 G70, 3층은 G80, 4층은 GV80G90 전시공간이 있고 각 층에는 차량 실내의 마감과 컬러를 확인할 수 있는 디자인 다이얼로그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에 각 차량의 도어가 다양한 마감과 함께 전시돼 있습니다.
 
이곳에서 차를 출고하면 특별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1층에 위치한 출고장인데요. 이곳에서 고객의 차량은 언베일링을 통해 공개되며, 로봇이 차량 구석구석을 체크해주는 검수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층마다 고객 라운지가 마련돼 있고, 4층에는 구매를 원할 경우 카마스터와 상담을 할 수 있는 전용 공간도 마련돼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는 11 도슨트 방식으로 진행되고, 단순한 구경부터 실제 구매에서 차량을 인도받는 모든 과정을 이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가 프리미엄 브랜드로 다시 태어났지만 아직까지는 기존 현대차 매장에서 차량전시와 구매가 이루어져 진정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없었습니다.
 
다소 시간은 걸리지만 이런 전용 전시장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많이 생겨야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가 되겠죠?
 
CARTVNEWS 민준식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