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Edition 1’ 국내 출고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Edition 1’ 국내 출고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20.07.2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400대 중 28대 국내 판매
국내 고객 3명 초청해 출고식 열어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Edition1 한정판 인도가 시작됐다. 사진=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Edition1 한정판 인도가 시작됐다. 사진=다임러 트럭 코리아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20일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전용 출고 센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타 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최상위 특별 한정 모델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Edition 1’의 첫 출고식을 개최했다.

고객들은 차량 출고에 앞서 본사의 교육 프로그램에 따른 안전 및 에코드라이빙을 위한 이론 교육, 구매한 모델의 기능들을 숙지하는 실차 교육, 그리고 국내 출고센터 유일의 상용차 전용 주행 트랙에서 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주행 실습 교육 등을 받았다.

뉴 악트로스 Edition 1 구매 고객에게는 동력 계통 5년/무제한 마일리지 보증 연장을 비롯해 3년간 일반 부품의 보증 연장은 물론 유지관리, 소모품 정비까지 제공되는 올인원 서비스 상품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골드’가 기본 제공된다.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Edition 1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630마력의 직렬 6기통 OM473 엔진 및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 3(MPS 3) 자동/수동 겸용 12단 변속기가 적용된다.

또한 트럭의 사이드 미러를 대체한 미러캠(MirrorCam)을 비롯하여 이전 세대 모델에 비해 총 60여 가지의 혁신 기술이 기본 적용됐다.

지난 7월 7일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Edition 1은 전 세계적으로 400대 한정 판매되며 국내에는 28대를 판매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 센터와 연계한 전담 고객 케어 및 출고 후에도 트럭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등 고객의 총 운송 효율 극대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