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포드코리아 소식
상태바
볼보자동차·포드코리아 소식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07.1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포드링컨, 동탄·세종시 전시장 오픈
볼보가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포드링컨은 신규 전시장을 낸다. 사진=각 수입사
볼보가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포드링컨은 신규 전시장을 낸다. 사진=각 수입사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8월 12일까지 전국 27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여름철 안전주행 및 차량관리를 돕는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솜마르 2020(Service By Volvo. Sommar 2020)’을 실시한다.

볼보자동차 서비스 통합 브랜드 ‘서비스 바이 볼보’의 여름 무상점검 캠페인을 뜻하는 '솜마르(Sommar)'는 스웨덴어로 여름을 뜻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장마와 폭염이 예상되는 여름철,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볼보자동차의 전용 진단 장치인 VIDA를 통한 진단과 함께 15가지 하절기 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은 와이퍼 블레이드와 브레이크 패드, 휠과 타이어의 손상여부 확인, 그리고 배터리 상태 점검 등 장마철 빗길 안전 주행을 돕는 항목들이 포함돼 있다.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를 교환 시 각각 10% 부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세개 항목을 함께 교환하면 20% 할인된다. 여기에 에어컨 관련 부품 교환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냉매가스 무상 보충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내 입고 고객 전원에게는 KF80 마스크 2매 패키지가 증정된다.

포드링컨 코리아는 동탄과 세종시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한다.

공식딜러사인 더파크모터스가 운영하는 두 전시장은 산업 클러스터인 ‘동탄테크노벨리’와 세종시에 지역 최초의 수입차 전시장으로 각각 273㎡(82.6평), 219㎡(66.2평)크기의 전시장과 라운지를 갖추고 오픈한다.

동탄전시장은 화성, 용인, 오산을 비롯한 경기 남부 지역을, 세종 전시장은 세종시 지역 고객들 뿐만 아니라 남청주, 공주 등 인근 충청지역 잠재 고객들의 편의를 높인다.

더파크모터스는 동탄과 세종 전시장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일인 18일,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캠핑용 의자, 우산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