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7월 전국 고객시승 및 순회전시
상태바
만트럭버스코리아, 7월 전국 고객시승 및 순회전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07.0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목소리 듣는 기회로 활용할 것’
품질논란이 다시 불거진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고객 소통강화를 위해 순회전시에 나선다.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품질논란이 다시 불거진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고객 소통강화를 위해 순회전시에 나선다.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AG)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7월 4일부터 25일까지 약 3주간 평택, 세종, 칠곡, 김해, 순천, 전주, 남양주에 위치한 전국 주요 거점 센터에서 신형 유로 6D 차량 로드쇼 및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 고객들은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유로 6D 트럭 모델을 직접 시승하며 전문 인력과의 소통을 통해 제품을 깊이 체험해볼 수 있다고 만트럭버스코리아 관계자는 전했다.

이와 함께, 7월 6일부터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전국 6개 거점 센터(세종, 칠곡, 김해, 순천, 전주, 남양주)를 순회하며 차량 전시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유로 6D 신형 엔진이 탑재된 MAN TGX 트랙터, TGS 대형 카고 트럭, TGM 중대형 트럭, TGL 중소형 트럭 등 총 4개 차종의 시승 차량이 투입된다. 주말에는 시승 행사가, 주중에는 순회 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이번 전국 순회 전시와 시승 행사를 다양한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는 기회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