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로드 성능 강화한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출시
상태바
오프로드 성능 강화한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 출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07.0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내믹 서스펜션과 유니크한 외관 아이템
주행성능 강화하고 편의성 높여...3,142만원
렉스턴 스포츠 칸 다이내믹 에디션. 사진=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칸 다이내믹 에디션.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아웃도어의 계절을 맞아 특별한 성능과 강인한 스타일로 유저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렉스턴 스포츠 다이내믹 에디션(Dynamic Edition, 칸(KHAN) 포함)은 주력 트림인 프레스티지 모델을 베이스로 다채로운 전용사양과 편의성과 아웃도어 활용성을 높여줄 사양들을 기본 적용했다.

다이내믹 에디션 전용사양으로 오프로드 주행능력 향상을 위한 다이내믹 서스펜션, 오프로드 언더커버 및 LD(차동기어잠금장치)커버,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이 기본 적용되었고, 4Ⅹ4 Dynamic 데칼, 휀더플레어가 스타일에 강인함을 더한다.

다이내믹 서스펜션은 스프링과 쇼크업소버를 보다 단단하게 튜닝해 핸들링 성능과 주행안정성을 개선했으며, 10mm 높아진 차고와 함께 4륜구동 4Tronic 시스템과 후륜 좌우바퀴 구동력을 똑같이 배분하는 LD(Locking Differential)가 기본 적용돼 오프로드 주행성능을 더욱 향상시켰다.

스타일 및 편의사양으로 HID 헤드램프, 18인치 블랙 알로이휠, 스포츠 페달, 플로팅 무드 스피커, 휴대폰 무선충전패드(15W), 오토라이트 컨트롤, 우적감지 와이퍼가 적용됐으며, 칸 모델은 7인치 LCD 슈퍼비전 클러스터와 1열 통풍시트 추가 적용된다.

적재공간을 더욱 안전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데크 이지 오픈&클로즈, 2열 시트 언더 트레이 등 편의성을 섬세하게 챙긴 사양들도 다이내믹 에디션을 통해 선보인다.

쌍용차 관계자는 “다이내믹 에디션을 통해 경쟁모델들을 압도하는 활용성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열정과 넘치는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이내믹 에디션의 판매가격은 렉스턴 스포츠 3,142만원, 렉스턴 스포츠 칸 3,369만원이며 연간 자동차세 28,500원, 개인 사업자 부가세 환급(차량가격의 10%) 등의 혜택도 그대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