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스 S1 에보3 SUV’로 바꾸면 BMW 드라이빙센터 이용권 준다
상태바
‘벤투스 S1 에보3 SUV’로 바꾸면 BMW 드라이빙센터 이용권 준다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05.1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스테이션, 후기 남긴 고객 대상 출시 기념 이벤트
50명 추첨해 'BMW 드라이빙센터' 프로그램 이용권
지난 4월 출시된 초고성능 SUV용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 SUV. 사진=한국타이어
지난 4월 출시된 초고성능 SUV용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 SUV.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이 초고성능 SUV용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 SUV’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온·오프라인 연계(Online to Offline, O2O)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벤투스 S1 에보3 SUV’를 4개 구매하고,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계정에 후기를 작성한 뒤 티스테이션닷컴에 URL 주소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지급되는 바우처로는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의 주행 체험 프로그램 '온로드(On-Road)'나 트레이닝 프로그램 '스타터팩(Starter Pack)' 중 하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인 ‘벤투스 S1 에보3 SUV’는 한국타이어가 올해 4월 국내에 출시한 초고성능 SUV용 타이어로 포르쉐, BMW, 아우디 등 독일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의 주력 SUV 모델에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되면서 유럽에서 먼저 우수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고성능 SUV의 출고용 타이어로 들어가듯이 최상의 핸들링과 접지력은 물론 정숙성과 승차감, 젖은 노면 제동력 등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5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피렐리, 맥시스, 쿠퍼 등 총 5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면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