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소식] 르노삼성 프로모션, 코오롱모빌리티, 한국토요타
상태바
[업계소식] 르노삼성 프로모션, 코오롱모빌리티, 한국토요타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05.1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333대 한정 판매
보증기간 만료 수입차 대상 ‘코오롱모빌리티 워런티’ 출시
한국토요타, ‘2020 토요타 주말농부’ 참가할 45가족 모집
르노삼성, 코오롱모빌리티, 한국토요타 소식. 사진=각 제조사
르노삼성, 코오롱모빌리티, 한국토요타 소식. 사진=각 제조사

르노삼성자동차는 온라인 333대 한정 판매 모델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위한 ‘XM3 온라인 익스클루시브(XM3 ONLINE XCLUSIVE)’ 프로모션을 5월 11일부터 진행한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은 최상위 트림 RE 시그니처(Signature)에만 적용되는 ‘LED PURE VISION 헤드램프(라이트 시그니처 포함)’를 RE 트림에 특별 적용한 333대 한정판 모델이다.

이번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XM3 TCe 260 RE (총 1명),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 256GB 모델(총 2명), LG 시네빔(총 3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총 15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이 월 25만원(할부기간 72개월 적용 시, 표준형 할부 금리 3.9%) 저금리 할부 상품을 이용할 경우 신차 출고 후 1년 간 차체 스크래치와 같은 경미한 수리를 보장해주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수입자동차 종합정비서비스 브랜드 ‘코오롱모빌리티’는 1년 365일 안심 수입차 보증서비스를 출시한다. 보증 기간 만료 수입차 대상 1년/2만km 보증서비스로 구성된 이 서비스는 타사 대비 합리적인 비용으로 1년 365일 동안 가격 부담 큰 엔진, 미션 보증수리가 가능하다.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무상 점검, 브레이크 오일 무상 교환 1회, 사고 시 무상 견인, 소모품 교체 및 수리 시 할인 제공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받으며, 출시 기념으로 한 달 동안, 구매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 항균·탈취 제품 ‘케어포그’ 무료 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2020 토요타 주말농부’에 참가할 45가족을 모집한다.

2012년에 시작하여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토요타 주말농부 프로그램은 화학비료나 농약을 쓰지 않는 친환경 농법으로 텃밭을 가꾸어, 농작물의 일부를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기부하고, 연말에는 사랑의 김장 담그기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한국토요타자동차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와 함께 하는 본 프로그램은 「지속 가능한 지구텃밭」, 「제로 웨이스트」, 「한 평의 사랑 나눔」 이라는 3개의 주제 하에, 오는 5월 30일 텃밭 배정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약 6개월 간 매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