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덕분에 챌린지’ 동참
상태바
경기도의회, ‘덕분에 챌린지’ 동참
  • 교통뉴스 김송일 본부장 대중교통 자문위원
  • 승인 2020.04.29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회의 직후 코로나19 의료진 감사 캠페인 동참
경기도의회 의원들과 이재명 경기지사, 이재정 교육감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김송일
경기도의회 의원들과 이재명 경기지사, 이재정 교육감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김송일

경기도의회 의원들이 코로나19 진료에 헌신한 의료진에게 감사를 표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도의원들과 송한준 의장은 29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343회 임시회 2차 본회의를 마치고 전원 마스크를 슨 채 ‘덕분에 챌린지’를 진행했다.

SNS에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동작이나 영상을 올리고 해시태그를 붙이는 방식의 챌린지에는 도의원들과 함께 이재명 경기지사와 이재정 경기교육감도 참여했다.

의회 코로나19 대응기구인 ‘비상대책본부’를 이끌고 있는 송한준 의장은 “코로나19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 여러분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리며, 경기도의회는 코로나 위기가 종식되는 마지막까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이재명 지사와 이재정 교육감도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으며, 의원들은 다함께 “의료진 여러분 덕분입니다! 존경하고 감사합니다!”라는 구호를 외쳤다.

덕분에 챌린지를 하게 된 배경을 묻는 질문에 송 의장은 “의료진께 경기도의회 의원들의 진심을 전하고자 동참하게 됐다”고 답했다. 이어, “제 아무리 큰 위기라도 연대하고 협력하면 이겨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경기도의회는 이번 챌린지 장면을 사진과 영상으로 제작해 의회 공식 SNS에 게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