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볼보 전시장 오픈 소식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볼보 전시장 오픈 소식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04.28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업스토어 ‘한성자동차 디지털 큐브’ 운영
볼보자동차, 의정부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인 한성자동차가 다양한 디지털 체험 가능한 팝업 스토어 ‘한성자동차 디지털 큐브’를 운영한다.

한성자동차 디지털 큐브. 사진제공=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 디지털 큐브. 사진제공=한성자동차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5월 8일부터 5월 12일까지 원주 AK플라자에서 운영 예정인 디지털 큐브는 VR 체험, 가상현실로 차량 만들기, 드라이빙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은 갖추고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은 LED 무선 충전패드 및 케이블, 메르세데스-벤츠 굿즈 제공, 시승신청 고객은 스마트 워치 밴드를 받을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볼보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

볼보자동차 의정부 전시장/서비스센터 전경.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 의정부 전시장/서비스센터 전경.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 천하자동차와 함께 경기 북부 지역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신규로 오픈하는 의정부 전시장은 의정부 IC에서 1분 거리 위치해 포천, 양주, 동두천 거주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연 면적 876.04㎡으로 구성된 볼보 의정부 전시장은 지상 2층에 전시장과 고객라운지, 지상 1층에 서비스센터와 고객 대기공간으로 운영된다. 건물 옥상에는 최대 1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 공간이 조성되어 있다.

서비스센터는 와이파이 서비스를 통해 전용 진단 장치 VIDA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최대 5대 차량을 동시에 진단 가능해 고객 대기 시간이 단축된다. 이 외에도 배터리 충전부터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 및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제공한다.

볼보자동차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기념해 내방 및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볼보자동차는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또는 10만㎞의 무상 보증과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기본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전년대비 서비스센터를 25%를 확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