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차량 추돌 사고 및 각종 사건사고
상태바
만취차량 추돌 사고 및 각종 사건사고
  • 교통뉴스 조성우 영상pd
  • 승인 2020.04.2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취차량 추돌 사고 및 각종 사건사고
 
만취한 차량이 동서고가로를 지나다 차량을 잇달아 추돌하는 사고를 냈습니다.
부산 동서고가도로 시외 방면 개금방음터널 입구에서 20A씨가 몰던 그랜저 차량이 차선을 넘나들며 운전을 하다 앞서가던 K3 등 차량 3대를 잇달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A씨와 K3 운전자 등 2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운전자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A씨가 만취한 채 운전하다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부산 기장군 문중리 앞 해상에서 선박 A호에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사고가 나자 선원들이 배에 비치된 소화기 3대로 진압을 시도했지만 실패하고 인근 소방서로 신고해 화재진압을 했습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기관실 내부에서 최초 발화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에 있습니다.
 
서울 구로구 개봉동 단독 주택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주민 1명이 연기를 마셔 병원에 옮겨졌고, 집 내부와 가재도구 등이 타 소방서 추산 900만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소방당국은 거실 멀티콘센트에서 불이 시작돼 번진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서울 중랑구 묵동의 한 아파트 1층 다용도실에서 불이 나 80대 남성 홍 모 씨가 병원에 이송되고 아파트 주민 22명이 대피했습니다.
새벽 시간에 불이 났지만 연기를 흡입한 홍 씨 외에 다른 부상자나 사망자는 없었습니다.
불은 김치냉장고와 가재도구 등을 태우고 16분 만에 완전히 진화됐습니다.
소방당국과 경찰은 다용도실에 있던 김치냉장고 부근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교통뉴스 장미혜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