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동그라미 결혼식 캠페인’ 1호 커플 탄생
상태바
한국타이어, ‘동그라미 결혼식 캠페인’ 1호 커플 탄생
  • carnews
  • 승인 2013.06.2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지난 4월 임직원 대상으로 일과 삶의 균형 있는 조화가 이뤄지도록 시행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동그라미 결혼식’ 캠페인을 선언했으며, 지난 6월 23일 1호 커플이 탄생했다.

 

금산에 위치한 한국타이어 연수원에서 열린 첫 번째 동그라미 결혼식의 주인공은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에 근무하는 김태훈(남, 28세)씨와 간호사로 근무 중인 김반려(여, 28세)씨다.

 

이들은 “화려한 결혼식보다는 검소하더라도 주변 사람들의 진심 어린 축하속에서 뜻 깊은 결혼식을 올리고 싶었다”고 ‘동그라미 결혼식’에 참여하게 된 동기를 밝혔다.

 

이날 결혼식은 양가 친인척 및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이 직접 주례를 맡아 ‘동그라미 결혼식’ 1호 커플 탄생을 축하하고 백년가약의 증인이 됐다.

 

‘동그라미 결혼식’은 고비용 결혼문화를 개선하고 건전한 결혼문화 확산을 위해 시행하는 임직원 대상 캠페인이다. 이에 동참하는 임직원들에게는 사내시설 혹은 공공장소를 예식장소로 꾸미기 위한 비용을 지원하고, 자녀 출산 시 사내 어린이 집을 이용할 수 있는 우선 순위 부여 등과 같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올바른 결혼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결혼식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건전한 결혼 문화 확산을 위해 실시한 ‘동그라미 결혼식’으로 맺어진 부부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 임직원들의 검소한 결혼 문화 정착에 일조하여 직장과 가정의 균형 있는 생활을 통해 안정적인 직장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타이어.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