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SUV 전 모델 안전도평가 1등급’ 고객 이벤트
상태바
쌍용차 ‘SUV 전 모델 안전도평가 1등급’ 고객 이벤트
  • 교통뉴스 김홍비 기자
  • 승인 2020.02.0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볼리와 G4 렉스턴 이어 코란도까지 검증 받아
2월 신차 출시 고객에게 100만원 주유권등 증정
볼보 23일까지 플래그십SUV, XC90 시승 이벤트

쌍용자동차가 SUV 전 모델이 뛰어난 안전성을 검증 받은 것을 기념해 첨단 주행안전 기술을 무상 적용하고,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앞서 지난해 실시된 자동차안전도평가에서 티볼리와 G4 렉스턴에 이어 코란도는 우수한 성적으로 1등급을 획득, 쌍용차 SUV 전 모델은 뛰어난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코란도에는 동급 최초로 고속도로는 물론 일반국도에서도 작동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비롯해 첨단 주행안전 기술 딥컨트롤도 적용됐다.

쌍용차는 모든 SUV 출고 고객에게 딥컨트롤 패키지 또는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 등 첨단 주행안전 기술을 무상으로 적용, 안전성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를 기념해 쌍용차는 이달 신차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주유권(1명), LG 트롬 건조기(2명), 애플 에어팟 프로(3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에 방문, 쌍용자동차의 2월 구매혜택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리조트 속초 숙박권(2명)과 영화관람권(2매, 50명), 백화점 상품권(1만원, 1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사진=볼보코리아 제공
사진=볼보코리아 제공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23일까지 전국 24개 전시장을 통해 플래그십 SUV, XC90 시승 이벤트를 연다.

참가 신청은 볼보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배정된 담당 영업사원의 개별 안내에 따라 전국 12개 지역 중 인근에 자리한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에 참가하는 방식이다.

시승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1등 1명)과 하만카돈 블루투스 헤드셋(2등, 3명) 등이 주어지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볼보자동차의 핵심 차종인 XC90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디자인과 인간중심 철학을 반영한 감성품질, 첨단 안전기술을 집대성한 플래그십 SUV다.

특히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파일럿 어시스트II, 시티 세이프티, 차선 유지 보조 등을 비롯해 파노라믹 선루프, 파크 어시스트 파일럿, 실내 공기 청정 시스템 등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편의사양이 탑재됐다.

여기에 상위트림인 인스크립션, 엑설런스 트림은 영국의 하이엔드 스피커인 바워스&윌킨스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360도 카메라, 1열 안마 기능 등 프리미엄 옵션까지 적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