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스타와 함께 하는 현대기아차
상태바
K-POP 스타와 함께 하는 현대기아차
  • 교통뉴스 박효선 부장
  • 승인 2020.02.0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S와 블랙핑크가 현대차와 기아차를 탑니다.

 

작년에 BTS가 펠리세이드를 타고 미국에 등장했죠? 올해도 같은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팝스타와 함께하는 마케팅이 톡톡한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김준명 책임매니저 / 현대기아차
미국 음반업계 최고의 권위를 지닌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에 방탄소년단이 넥쏘를 타고 등장함으로써 현대차와 BTS가 함께하는 새로운 새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게 됐습니다.
BTS와 함께하는 새 캠페인은 ‘Because of You, 당신을 이유로’라는 슬로건으로 이뤄지며, 이는 현대차의 수소차 기술이 고객 한사람 한사람을 위해 진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 향후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미래 에너지인 수소의 중요성을 알리고 소통을 강화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걸그룹 블랙핑크는 기아자동차 홍보를 맡아 오빠들을 불러 모으네요!
 
Black Pink World Tour in your area with KIA. Hi everyone! It's Black Pink.
Finally, we're coming to meet you blink.
I can't wait to see you all.
Please check out BEAT at our concert sponsored by KIA.
See you at the concert!
 
김준명 책임매니저 / 현대기아차
해외에서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류문화 전도사인 BTS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차량을 지원함으로써 해외활동에 편의를 제공함과 동시에 저희 신차의 홍보효과도 함께 거둘 수 있어서 대단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자동차만을 앞세우는 것이 아니라 문화와의 접목을 통해 우리에게 더 가깝게 다가오려는 현대기아차의 마케팅 현장이었습니다.
 
교통뉴스 장미혜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