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과 윷놀이⋅소망댓글 달기 등 항공사 설 이벤트
상태바
승무원과 윷놀이⋅소망댓글 달기 등 항공사 설 이벤트
  • 교통뉴스 조선미 기자
  • 승인 2020.01.2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무원과 윷놀이해 이긴 고객에게 경품 제공해
김포~제주등 탑승객들에게 미니약과 깜짝선물
미키 마우스 마스코트 볼펜 등 캐릭터상품 증정
대한항공 강서구에 10kg ‘사랑의쌀’ 300포 기증
사진=진에어 제공

진에어와 이스타항공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설 당일인 25일 진에어는 탑승권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윷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객실승무원과 함께 윷놀이를 해 이긴 고객에게는 진에어 미니 항공기, 여권 지갑, 키자니아 입장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11시,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두 차례에 걸쳐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2층 진에어 발권 카운터 앞에서 열린다.

기내에서도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24일부터 사흘간 전 노선에서 객실승무원들은 기존 안내 방송과 함께 설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또 25일 김포~제주, 부산~제주 노선 중 12개 항공편 탑승객에게는 미니 약과를 깜짝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김포~제주 9개 노선에서는 승무원과 함께하는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키자니아 고 제주’ 초대권을 제공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즐겁고 편안한 명절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새해에도 안전 운항과 고객 편의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경자년 쥐띠해를 맞아 특가 운임을 적용하고, 새해 여행에 대한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경품을 증정한다.

이스타항공은 21일부터 3월 28일까지 탑승 가능한 국내선 4개, 국제선 31개 노선 등 35개 노선에 대해 특가 운임을 적용해 판매한다. 편도총액운임 기준으로 국내선 1만3800원, 국제선 3만9800원부터 예매 가능하다.

또한 이스타항공은 새해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기념품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의 경자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 '새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과 취항노선,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과 디즈니 보조배터리, 미키마우스 마스코트 볼펜, 무선 마우스 등 쥐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설 연휴와 방학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특가 이벤트와 경자년 쥐띠를 기념하는 캐릭터 상품을 준비했다"며 "새해 특가와 귀여운 경품으로 기분 좋은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설을 맞아 21일 서울 강서구청에서 강서지역 이웃을 위한 ‘사랑의 쌀’ 기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대한항공은 본사가 위치한 강서구 지역 이웃을 위해 10kg 쌀 300포를 구청에 기부했다. 기증된 쌀은 강서구가 선정한 지역 내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등 취약계층 3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