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코레일 희망메세지 트리 설치 쌍용차는 평택시에 장학금 전달
상태바
S-OIL·코레일 희망메세지 트리 설치 쌍용차는 평택시에 장학금 전달
  • 교통뉴스 김하영 기자
  • 승인 2019.12.2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 윈터페스티벌연계 ‘좋은기름으로으라차차’
동대구역에서 티웨이왕복항공권, 캐릭터상품제공
쌍용자동차 소재지인 평택시 천만원 장학금 기탁
2012년부터 한마음 장학회 통해 장학사업 펼치는

연말·연시를 맞아 정유기업과 자동차협력사 등 민간기업의 이벤트·사은품 제공 서비스와 사회공헌 활동이 활발하다.

S-OIL은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구도일패밀리 트리를 설치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코엑스 윈터페스티벌와 연계해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S-OIL 희망충전소를 운영한다.

사진제공: S-OIL
사진제공: S-OIL

코엑스 동문 로비에 80평 규모로 꾸며진 S-OIL 희망충전소는 주유소 형태의 공연 무대, 주유기 모양의 포토존, 구도일 대형 인형과 조형물, 트리 등이 설치돼 마치 구도일패밀리 마을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뉴트로 컨셉으로 꾸며진 무대에서는 콘서트, 토크쇼, 연주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28일에는 ‘으라차차 댄스 이벤트’가 열려 사이판 왕복항공권, 주유상품권, 캐릭터 상품 등을 제공한다.

또한, 코레일과 함께 새해 1월 10일까지 동대구·울산 KTX역에서 희망메시지를 전하는 구도일패밀리트리를 설치할 예정이고 동대구역에서는 티웨이 왕복항공권, 캐릭터상품 등을 제공하는 ‘구도일패밀리 트리 SNS 인증 이벤트’가 내년 1월 9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연말을 맞아 쌍용자동차의 부품협력사 모임인 쌍용자동차협동회가 1,000만원의 장학금을 평택시 장학재단에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전달된 장학금은 지역인재 육성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평택지역 초·중·고등학생들에게 수여될 예정이며 쌍용자동차는 지난 2012년부터 노사가 함께 출자한 한마음 장학회를 통해 매년 50여명의 평택지역 학생들에게 소정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자동차 관련 교육기관과의 산학협력 체결, 교보재 기증, 생산현장 견학 초청 등의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