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서 일 잘한 광역·기초의원 의정대상 받는다
상태바
경기도에서 일 잘한 광역·기초의원 의정대상 받는다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19.12.2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 열려
성수석 경기도의원, 최청원 화성시의원 등 11명

 

제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시상식이 20일 열렸다. 사진: 민준식
제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시상식이 20일 열렸다. 사진: 민준식

올해 경기도내 광역 및 기초의원 중 의정활동이 활발했던 것으로 평가받은 의원 11명이 상을 받는다. 경기언론인연합회는 20일 경기도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제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번 ‘경언련 시상식’은 경기도의 광역의원과 기초의원들이 펼친 의정활동에 대해 경기언론인연합회 11개 회원사가 자체평가를 해 감사의 표시를 하는 자리다.

경언련은 광역의원으로는 김직란, 성수석, 박덕동, 양경석 경기도의회의원, 기초의원으로는 조석환, 장정희 수원시의회의원, 조오순, 최청환 화성시의회의원, 이상복 오산시의회의원, 서학원이천시의회의원, 유광철 안성시의회의원을 선정했다.

이날 수상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과 염종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을 비롯한 동료의원과 지인, 박희준 (사)한국출산장려협회 이사장 등 200여명이 함께해 축하했다.

경기언론인연합회 박익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기도민과 지역민을 위해 집행부를 견제하고 예산안을 심의하며, 조례를 만드는 멋진 의정활동을 펼쳐 더욱 훌륭한 정치인으로 성장하시길 경언련 회원사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경기언론인연합회는 경기도에 연고를 둔 경기데일리, 경기인뉴스, 경기1뉴스, 경인저널, 경인통신, 경인투데이뉴스, 교통뉴스, 농촌여성신문, 오산인터넷신문, 에코피아뉴스, PBS평택방송 등 11개 언론사가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