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르노삼성⋅쌍용 ‘윈터 서비스’⋯겨울 안전운전 점검
상태바
볼보⋅르노삼성⋅쌍용 ‘윈터 서비스’⋯겨울 안전운전 점검
  • 교통뉴스 김홍비 기자
  • 승인 2019.12.0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 주행안전성 등 31일까지 16가지 무상점검
르노삼성 배터리 15%, 타이어 10% 소모품 할인
쌍용차,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기간 SNS 이벤트

자동차 업체들이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 등 겨울 캠페인을 벌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31일까지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2019 볼보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전국 24개 볼보자동차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된다. 혹한으로 차량 스트레스가 높아지는 겨울철을 앞두고 차량 성능 유지와 주행 안전성 등 16가지 동절기 점검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이 이뤄진다.

타이어와 브레이크, 냉각수, 각종 오일류 등 주요 항목에 대해 볼보자동차의 엄격한 교육을 이수한 전문 기술 인력이 최첨단 진단 장비로 점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30만원 이상 일반 수리 고객에게는 볼보 쿠션 담요와 100% 당첨 가능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복권은 서비스센터 이용 시 부품 할인 등의 정비할인상품권으로 이용 가능하며, 최대 30만원까지 무작위 제공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12월 한 달간 자사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소모품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한다.

이번 이벤트는 눈길이나 빙판길 등 도로 위 사고 위험이 높아지는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한 점검을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전국 460곳의 직영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한 모든 정비 고객에게 배터리 15%, 타이어 10% 할인을 제공한다.

 

더불어 유상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정비를 받고 ‘MY 르노삼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신규 가입하면, 삼성 갤럭시폴드(1명), 전동킥보드(4명), 애플 에어팟프로(10명), 두코 르노전용 블랙박스(10명), 프리미엄 무선 충전기(30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당첨자는 2020년 1월 7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기간 풍성한 SNS 경품 이벤트를 함께 연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12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전 모델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 개별소비세 3.5%상당의 금액을 지원(렉스턴 스포츠&칸 제외)하고, 세일페스타 해당 모델은 최고 10% 할인하는 등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경품 릴레이는 31일까지 홈페이지에 방문, 퀴즈를 풀고 친구에게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하면 신차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 특별할인 쿠폰과 GS25 편의점 기프티콘을 준다. 추첨 경품으로 아이폰 11 PRO(1명), 7세대 아이패드(2명), TIVOLI Ⅹ Bertucci(베르투치) 손목시계(30명) 등도 준비돼 있다.

구매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KORANDO 옥스포드 블록을, 전시장 방문객 전원에게는 2020년 탁상캘린더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