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류현진이 타는 애스턴마틴 DBS 슈퍼레제라
상태바
괴물 류현진이 타는 애스턴마틴 DBS 슈퍼레제라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11.2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스턴마틴 서울, 류현진 방한기간 의전차량 제공
DBS 슈퍼레제라, V12 엔진 장착한 플래그십 모델
'괴물' 류현진이 애스턴마틴의 괴물 DBS 슈퍼레제라를 탄다. 사진: 애스턴마틴서울
'괴물' 류현진이 애스턴마틴의 괴물 DBS 슈퍼레제라를 탄다. 사진: 애스턴마틴서울

영국 슈퍼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을 공식 수입하는 애스턴마틴 서울이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을 공식 후원한다.

이번 후원 프로그램은 애스턴마틴의 공식 후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애스턴마틴 본사의 승인을 받아 차량을 후원한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류현진 선수의 방한 기간 동안 애스턴마틴의 플래그십 모델인 ‘DBS 슈퍼레제라(DBS SUPERLEGGERA)’를 의전 차량으로 제공한다.

애스턴마틴 'DBS 슈퍼레제라'는 새로운 차원의 고급스러움과 최상의 성능으로 GT 모델의 지평을 연 ‘DBS’에 가볍다는 의미의 ‘슈퍼레제라’를 더해 이름 지어졌다. 첨단 소재인 카본 파이버의 광범위한 적용을 통해 경량화 및 강성을 충족했으며, 민첩한 드라이빙 성능까지 제공한다.

DBS 슈퍼레제라에는 애스턴마틴 고성능 엔진을 상징하는 5.2리터 V12 트윈 터보 엔진이 탑재되어 있다. 중력과 중량 분포를 최적화하기 위해 섀시 하단부에 위치한 이 엔진은 최고출력 715hp와 최대토크 91.8kg.m의 강력한 파워를 내며, 0-100km/h 3.4초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이태흥 기흥인터내셔널 대표는 “류현진 선수가 커리어 하이 시즌을 마치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 하는 중요한 시기를 애스턴마틴과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며, 최고의 스포츠카 브랜드와 최고의 투수라는 공통 분모가 더 큰 시너지를 만들어 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