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타이어 다양한 연말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수입차·타이어 다양한 연말 프로모션 실시
  • 교통뉴스 김홍비 기자
  • 승인 2019.11.0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 겨울 안전 위해 무상 점검 이벤트
넥센 윈가드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한성자동차도 11월 프로모션·이벤트 실시
사진제공 캐딜락
사진제공 캐딜락

11월,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자동차 업계가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캐딜락과 넥센타이어, 한성자동차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이용과 주행을 격려하며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캐딜락은 무상 점검 이벤트인 ‘2019 윈터,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무상점검 이벤트는 사전 차량 점검을 통한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기간 동안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 보충뿐만 아니라 브레이크와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히터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점검 항목에 대한 부품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방문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이 증정된다.

사진제공 넥센타이어
사진제공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행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8일 시작된 이벤트는 오는 12월 20일까지 시행된다.

먼저 행사 제품인 겨울용 타이어 ‘윈가드’ 4종 중 한 가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겨울용 고급 이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달 출시된 넥센타이어의 SUV 전용 사계절 타이어인 신제품 ‘로디안 GTX’를 4개 구매한 고객에게는 차량용 휴대폰 무선충전 거치대가 제공된다.

사진제공 한성자동차
사진제공 한성자동차

마지막으로 한성자동차 역시 11월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한 달 내 C 200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용 코트 행거, 컨서티나 로드 실 프로텍터를 증정하며, AMG 차량 출고 고객에게는 하만카돈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가 제공된다.
 
또한, 시승행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11월 한 달 간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온라인 시승신청 후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겨울철 활용 가능한 한성자동차 전기 손난로를 증정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지난 11월 5일부터 오는 10일까지 파미에스테이션에서, 11월 11일부터 16일까지는 파르나스 타워에서 직접 EQ차량을 경험해볼 수 있는 ‘EQ 큐브’가 운영되며, GLC 350 e 4MATIC와 관련한 차량 전시·시승과 함께 전문가의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11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10월 내 AMG 차량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스트렉을 체험할 수 있는 ‘한성자동차 AMG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진행할 방침이다.

참가 고객은 서킷 주행과 함께, AMG 시그니처 버거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