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힐링로드 오토캠핑 이벤트’ 실시
상태바
기아차, ‘힐링로드 오토캠핑 이벤트’ 실시
  • carnews
  • 승인 2013.04.1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상 꿈꿔오던 가족과의 오토캠핑, 올 뉴 카렌스와 함께하세요.”

 

기아자동차㈜는 11일(목)부터 30일(화)까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힐링로드 오토캠핑 이벤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기아차는 새롭게 출시된 ‘올 뉴 카렌스’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자동차 레저문화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오토캠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일상을 벗어난 휴식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기아차는 3인 이상인 50 가족을 선발해 5월11일(토)부터 1박2일의 일정으로 경기도 포천시 소재의 캠핑장에서 열리는 오토캠핑에 초청할 예정이며 참가 고객들이 편안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올 뉴 카렌스’ 한 대와 캠핑장비 일체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기아차는 초보캠핑스쿨, 키즈존, 가족 장기자랑, 콘서트 등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행사 참가자가 ‘올 뉴 카렌스’를 직접 운전해 지역 명소를 둘러보도록 하는 ‘힐링로드 미션 레이스’ 시간도 마련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잊고 살기 쉬운 ‘가족’, ‘자연’, ‘휴식’ 세 가지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이번 캠핑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오토 캠핑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동시에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정숙성을 겸비한 ‘올 뉴 카렌스’의 매력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30일(화)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의 이벤트 메뉴에서 신청 가능하며, 당첨여부는 5월3일(금)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8일(목) 서울모터쇼에서 기아차가 공개한 ‘올 뉴 카렌스’는 ▲세련된 세단 스타일의 디자인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다양한 시트 사양 ▲조용하면서도 안정된 주행성능 등 ‘모두가 원하는(All You Like)’ 차량을 콘셉트로 개발된 승용 감각의 신개념 모델이다.

130411 기아차, '힐링로드 오토캠핑 이벤트' 실시(2).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