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 보증기간 연장, 만트럭 부품가 할인 캠페인
상태바
스카니아 보증기간 연장, 만트럭 부품가 할인 캠페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10.14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뉴 스카니아’ 카고트럭 전차종 대상
MAN트럭 순정 부품 15~30% 할인 혜택
스카니아가 국내 업체 최초로 5년 파워트레인 무상보증을 해준다. 사진: 스카니아코리아그룹
스카니아가 국내 업체 최초로 5년 파워트레인 무상보증을 해준다. 사진: 스카니아코리아그룹

스카니아코리아그룹이 수입 트럭 업계 최초로 동력전달계통 무상보증기간을 3년에서 5년으로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연장된 동력전달계통 무상보증기간은 10월1일부터 판매되는 ‘올 뉴 스카니아’ 카고트럭 전차종에 적용된다. 국내 수입 대형트럭의 파워트레인 무상보증은 통상 3년이다.

이 프로그램은 별도의 유지보수 프로그램 구입이나 추가금액 지출 없이 순수하게 보증기간을 연장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페르 릴례퀴스트 스카니아코리아 대표는 “동력전달계통 무상보증기간 연장을 통해 수리 비용 등 경제적 부담을 줄여 고객들이 운송 비즈니스에 더 집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겨울 순정 부품 특별 캠페인’을 시행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 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 제공

이번 겨울 순정 부품 특별 캠페인은 겨울철 운행에 주로 사용되는 부품 및 기타 사고성 부품에 대한 특별 할인 캠페인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차량을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은 10월 14일부터 올해 말까지 진행되며, MAN 순정 부품 총 1,643개 품목에 대해 정상가 대비 15%~3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에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 또는, Care+7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를 이용해 엔진오일을 유상 교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리터 보충용 엔진오일 1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들이 겨울을 앞두고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순정 부품 특별 캠페인을 포함해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