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캠페인·고객 감사제 등 활발 판촉 중인 수입차 업계
상태바
서비스 캠페인·고객 감사제 등 활발 판촉 중인 수입차 업계
  • 교통뉴스 김홍비 기자
  • 승인 2019.10.0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A 코리아는 11월까지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MINI는 에버랜드와 손잡고 플리마켓 등 행사 기획
메르세데스-벤츠 지난 4·5일 고객 초청 행사 성료
사진제공 FCA 코리아
사진제공 FCA 코리아

FCA 코리아와 MINI 그리고 메르세데스-벤츠 등 수입차 업계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브랜드 이름을 알리는 일에 힘쓰고 있다.

먼저 FCA 코리아는 지프, 피아트, 크라이슬러 전 차종을 대상으로 10월 7일부터 오는 11월 2일까지 4주간 전국 FCA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가을 나들이를 준비하는 지프, 피아트, 크라이슬러 고객들에게 차량 무상 점검과 부품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FCA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엔진오일, 에어컨 시스템, 캐빈 필터,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등 차량 상태 전반에 대한 꼼꼼한 점검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모파 순정부품 15%, 타이어 10%,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20 % 등 특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서비스 구매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FCA 애프터서비스 상품권도 증정된다,
 

사진제공 MINI
사진제공 MINI

이와 관련해 MINI는 에버랜드와 손잡고 60주년의 대미를 장식할 역대급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MINI는 브랜드 탄생 60주년을 기념하는 한편 오랫동안 MINI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MINI 유나이티드, MINI 플리마켓, MINI 퍼레이드와 사파리 스페셜 투어를 진행한다.

먼저 MINI 유나이티드는 MINI 고객들이 한자리에 모여 MINI와 관련된 모든 것들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오는 11월 2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에서 개최되는 MINI 유나이티드는 2,000명의 MINI 팬들을 초청해 참가자 미션과 랩업 세션인 MINI 모멘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유나이티드 행사는 MINI로부터 개별적으로 인증코드를 받은 MINI 팬은 공식 예매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10월 29일 오후 5시까지 최대 5매의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버랜드 이용권 및 소속감을 높여줄 수 있는 MINI 유나이티드 후드티, 그리고 MINI의 60년 역사가 고스란히 담긴 매거진 B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미니는 MINI 플리마켓 역시 오는 11월 2일 에버랜드 내 장미원에서 진행한다.

2014년에 처음 시작된 MINI 플리마켓은 MINI 오너들이 직접 준비한 다양한 판매 아이템을 자신의 MINI 트렁크에서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뜻 깊은 행사다.
 
이번 MINI 플리마켓 시즌 6에는 70여명의 셀러가 참여할 예정이며, 셀러 모집은 10월 2일부터 진행될 계획이다.

MINI 플리마켓은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관람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가족 단위 방문객을 고려해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도 마련돼 있다.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 한 달간 에버랜드 퍼레이드 길과 카니발 광장에서 ‘MINI 퍼레이드’가 펼쳐지며, MINI 유나이티드에서는 ‘MINI 사파리 스페셜 투어’도 즐길 수 있다.

11월 2일부터 11월 28일까지 진행되는 MINI 사파리는 아일랜드 블루 색상의 MINI 쿠퍼 S 컨트리맨 ALL4 차량 1대를 사파리 투어 차량으로 활용해 1일 1회씩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사진제공 메르세데스-벤츠

마지막으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 4일과 5일 5 번째 옥토버페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는 2015년 한성자동차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시작된 이래로 매년 개최해 온 한성자동차의 시그니처 고객 초청 행사다.
 
이번 행사는 한성자동차 고객 800여명이 초청됐으며,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에서만 경험할 수 ‘한성 리미티드 크래프트’ 브랜딩 맥주를 선보였다.
 
특별히 이번 옥토버페스트는 독일 문화의 어제와 오늘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레트로&뉴에이지’ 를 컨셉으로 꾸며졌다.

비어퐁, 프레즐 게임, 맥주 컵 쌓기, 자이언트 체스 등의 게임과 맥주잔에 독일식 이름 각인, 진저브레드 하트 쿠키 만들기 등 독일 전통 문화를 체험하는 등 흥겨운 독일 축제 분위기를 선사했다.

이 밖에도 Mercedes-AMG GT 43 4 MATIC+, Mercrdes-AMG C 43 Cabriolet, A 220 등의 모델이 전시돼 참석자들의 시선을 끌었으며 바이킹 모자, 프레즐 빵 등 독일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아이템과 함께 사진을 찍고 SNS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되기도 했다.

또한, 재즈밴드와 탭댄서들의 라이브 공연, 어쿠스틱 밴드의 연주 등 즐길거리들이 풍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