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시승이벤트… 10월 판촉 경쟁 나선 수입차
상태바
프로모션·시승이벤트… 10월 판촉 경쟁 나선 수입차
  • 교통뉴스 김홍비 기자
  • 승인 2019.10.0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 12·13일 이틀 간 차량 전시·시승 행사
메르세데스 겨울 맞아 타이어 패키지 프로모션
만트럭버스 남양주시에 서비스 센터 신규 오픈
사진제공 폭스바겐
사진제공 폭스바겐

10월을 맞은 수입차 업계 폭스바겐과 메르세데스-벤츠 , 만트럭버스그룹이 전시·시승 이벤트와 전용 타이어 예약 판매, 신규 서비스센터 오픈 등 프로모션을 전제로 한 판촉 경쟁에 들어갔다.

먼저 폭스바겐은 오는 12일과 13일 주말 이틀간을 인천 송도 신도시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문화공간인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아테온과 티구안의 전시·시승 행사인 ‘폭스바겐 로드투어 in 인천- 위켄드 라이드’를 진행한다.

트리플 스트리트는 주말 하루 평균 10만 명 정도의 방문객을 보유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폭스바겐은 이번 이벤트에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과 티구안을 시승해 볼 수 있다.
 
전시 공간은 아테온과 티구안 타깃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계해 감각적으로 꾸며지며 포토존 SNS 참여 이벤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 등 방문객들을 위한 즐길 거리도 함께 마련된다.
 
또한 아테온과 티구안의 근교 시승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6일까지 폭스바겐 로드투어 웹사이트를 통해 미리 응모할 수 있다.

사진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사진제공 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도 7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타이어 패키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윈터 휠·타이어 패키지는 겨울철 드라이빙을 위해 고안된 토탈 솔루션 패키지 상품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휠, 콘티넨탈 윈터 타이어, 타이어 공기압 센서, 허브캡으로 구성됐다.
 
이 중 겨울철 날씨에 맞춰 제작된 윈터 타이어는 낮은 온도에서 노면과의 접지 면적을 늘리는 특수 고무소재가 제동력을 향상시키고, 눈길 주행 배수 능력 향상을 비롯 핸들링 성능이 상대적으로 우수한 전용 타이어다.
 
이번 프로모션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패키지를 구매한 해를 포함해 3번의 겨울 시즌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물류센터에서 무상 호텔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하면 윈터 타이어만 교체할 경우에 비해 작업 시간과 공임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더불어 10월 내 패키지를 예약 구매한 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1월 실제 장착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17만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 벤츠 순정 골프 스포츠백과 컴팩트 우산 세트 또는 로고빔 프로젝터 중 하나를 선택 증정, 5만 원 상당의 차량용 무선 충전거치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

마지막으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4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오픈했으며 수도권 동부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만트럭버스 남양주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에 위치해 경기 동북부와 동남부를 잇는 고객 접점으로 뛰어난 접근성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구리-포천 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 강동, 경기 구리, 남양주, 하남, 광주에서 접근이 용이하며, 남양주 방면을 지나는 덤프트럭 고객과 강원-춘천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트랙터와 카고 고객의 편의성 향상이 기대된다.
 
총 1,500평 규모의 부지에 8개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있으며, 독일 만트럭버스 본사의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10명의 우수한 정비인력을 바탕으로 상용차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이번 남양주 서비스센터 개소를 통해 전국에 23개 서비스센터를 확보했으며, 서울-경기 지역에서 기존 포천, 용인, 김포, 오산 센터에 이은 5번째 서비스센터를 갖춰 수도권 고객을 대상으로 한층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