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출시한 메르세데스-벤츠, 활발한 프로모션
상태바
신차 출시한 메르세데스-벤츠, 활발한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9.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 테니스대회에 공식 후원하고 신차 전시·시승
오는 10월 26일까지는 무상 점검·순정 부품 교체 행사
더 뉴 GLE (사진제공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GLE (사진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이달 초 더 뉴 GLE와 더 뉴 A-클래스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한 메르세데스-벤츠가 활발한 판촉 활동을 펼치고 있다.

먼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9월 14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리는 ‘2019 KEB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를 공식 후원하고, 관람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모델과 베스트셀링 모델들을 만나볼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대회에서 참여하는 관람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차량들을 더욱 가깝게 만나볼 수 있다.

메인 경기장과 갤러리 플라자에는 더 뉴 GLE 450 4MATIC, 더 뉴 A-클래스 220 Hatch와 미드 사이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인 더 뉴 GLC 350 e 4MATIC 등 다채로운 모델이 전시된다.

뿐만 아니라, 차량을 직접 경험하고 싶은 관람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효성과 한성자동차에서는 최신 모델인 더 뉴 GLE와 더 뉴 A-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갤러리 플라자에 위치한 부스 내에서 시승 신청·상담,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아이템이 혜택으로 제공한다.
 
나아가, 지난 7월 국내 수입차 최초로 단일 모델 10만 대 판매를 돌파한 메르세데스-벤츠의 10세대 E-클래스 10대를 VIP와 대회 참가 선수들의 의전 차량으로 제공해 원활한 경기 운영을 지원할 방침이다.
 
2019 KEB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 대회는 세계여자프로테니스협회가 주최, 제이에스매니지먼트와 서울특별시체육회에서 주관하는 테니스 대회 JTBC와 JTBC3FoxSport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 뉴 A-클래스 (사진제공 메르세데스 벤츠)
더 뉴 A-클래스 (사진제공 메르세데스 벤츠)

여기에 더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가을을 맞이해 9월 16일부터 10월 26일까지 전국 65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9 Always be your star 캠페인’을 함께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2015년 12월 31일 이전 등록 차량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벨트류, 배터리 등에 대한 무상 점검을 진행하는 행사다.
 
캠페인 대상 차량을 보유한 고객은 각종 순정부품을 포함한 모든 액세서리와 컬렉션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9월 2일부터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AMG High Performance 엔진오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AMG High Performance 엔진오일은 메르세데스-AMG 엔진을 비롯해 모든 가솔린 엔진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는 프리미엄 고성능 윤활유다.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메르세데스-AMG High Performance 엔진오일 6L 이상을 유상 교체한 고객 또는 30만 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받는 메르세데스-AMG 고객에게는 210ml 트러플 올리브 오일을 재고 소진 시까지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