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업계, 다양한 이벤트 동시 진행
상태바
자동차 업계, 다양한 이벤트 동시 진행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9.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 2020 G4·스포츠 모델 출시 기념한 이벤트
르노삼성 추석 맞아 소모품·공임비 등 할인 혜택 제공
넥센타이어는 행사 제품 구매 대상 사은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 쌍용자동차
사진제공 쌍용자동차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잇따른 신차 발표에 이어 자동차 업계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다발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먼저 쌍용자동차는 2020 G4 렉스턴과 2020 렉스턴 스포츠 모델 출시를 기념해 ‘큰놈들이 주는 크고 확실한 행복’을 타이틀로 구매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요즘 뜨는 국민여가생활앱 Frip과 협력해 신차를 타보고 나만의 가구도 제작해 보는 행운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쌍용차와 프립이 함께하는 ‘나만의 DIY 가구 만들기’는 오는 10월까지 총 5차례에 걸쳐 시행된다.

프립을 통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최근 출시한 2020 렉스턴 스포츠 칸 3박 4일 시승과 협탁을 직접 제작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해당 행사는 오는 21일을 시작으로 오는 10월 26일까지 총 5회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각 회차별로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 내방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출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신차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LG 레이저 4K 시네빔, LG 트롬 스타일러, LG 프라엘 풀패키지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료제공 르노삼성자동차
자료제공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소모품 가격, 공임비 등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30일까지 한 달간 실시하는 ‘가을 맞이 이벤트’를 통해 전국 460곳의 직영·협력 서비스점에서 소모성 부품 교체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이어 교환 시 미쉐린타이어는 20%,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는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와 프리미엄 엔진오일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르노삼성자동차 중고차 구매 고객이 ‘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해 고객 정보를 갱신하면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 할인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자동차는 10월 31일까지 SM3, SM5, SM7, QM5 등 이전 세대 모델을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부품비 최대 30%, 공임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프렌즈 3,5,7 이벤트’도 진행할 방침이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를 향한 고객들의 오랜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전 세대 모델 수리 시 발생하는 비용 부담을 줄이고자 마련됐다.
 
할인 혜택은 부품 가격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부품가격이 5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일 경우 부품 10% 할인에 추가로 공임비 10%의 할인 혜택이 부가된다.

사진제공 넥센타이어
사진제공 넥센타이어

마지막으로 넥센타이어는 행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넥센타이어 프리미엄 제품인 ‘엔페라 AU7’과 ‘AU5’, ‘RU5’ 중 한가지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4만원권을 증정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이마트 또는 GS 칼텍스 주유 상품권 중 택1 사용 가능하며, 행사 제품 구매 후 수령 받은 이벤트 쿠폰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모바일 상품권이 1주단위로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발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