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다양한 AMG 차량 경험 이벤트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다양한 AMG 차량 경험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8.2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프로모션에 더해 시승·체험 이벤트도
VIP고객 대상 ‘마이바흐로의 여정’도 성료
한성모터스, 8월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 한성모터스)
한성모터스, 8월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 한성모터스)

8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AMG 차량을 경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가 ‘마이바흐로의 여정’ 고객 이벤트를 성료 했다고 밝혔다.

먼저 메르세데스-벤츠는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출고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8월 한 달 동안 C-Class 또는 GLC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 메르세데스-컬렉션 LED 로고 프로젝터와 도어 헨들 리세스를 제공한다.

또한 한성모더스를 처음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화이트 머그컵 세트 역시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10일과 11일에는 ‘HSML AMG 모터쇼’가 진행되기도 했다.

여기에 더해 메르세데스-벤츠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8일까지 보름간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에서 ‘AMG 풀 쓰로틀’ 을 주제로 메르세데스-AMG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행사를 연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메르세데스-AMG 차량을 시승하고 메르세데스-AMG 브랜드의 파워와 클래스를 선도하는 성능, 예술적인 수준의 레이싱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메르세데스-AMG를 가깝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고객 행사를 기획, 메르세데스-AMG 차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행사도 개최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AMG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AMG의 역동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티켓과 손흥민 선수의 친필 사인 티셔츠를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연내 2.0리터 4기통 터보 엔진을 탑재한 45와 3.0리터 V6 바이터보 엔진의 43, 48볼트 전기 시스템의 EQ 부스트를 탑재해 성능과 효율을 동시에 높인 3.0리터 직렬 6기통 터보 엔진 기반의 53 등 고성능 차 포트폴리오를 대폭 확장해 점점 다양해지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50 풀만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 사장 및 마크 레인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 (사진제공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50 풀만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 사장 및 마크 레인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 (사진제공 메르세데스-벤츠)

한편, 메르세데스-벤츠는 ‘마이바흐로의 여정’ 고객 이벤트를 완료 바 있다.
 
‘마이바흐로의 여정’ 고객 이벤트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만의 가치와 헤리티지를 선보이기 위한 자리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VIP 고객 대상 로열티 프로그램인 ‘서클 오브 엑설런스’ 마이바흐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14일, 15일, 17일, 18일 나흘에 걸쳐 각각 힐튼 부산과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동안 참석한 480명의 고객에게 독특한 퍼포먼스와 함께 만찬과 오찬 식사와 교류의 장을 제공하며 브랜드 경험을 선사했다.
 
총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된 ‘마이바흐로의 여정’ 디너 퍼포먼스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철학과 역사를 재해석한 내용을 기반으로 한 특별 공연으로 구성됐다.

각 코스 별로 정해진 컨셉에 맞춰 다양한 음식이 서빙되는 동시에 코스 사이마다 독특한 공연이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퍼포먼스는 ‘초현실주의 디너’ 기획자로 잘 알려진 벨기에 디자이너 찰스 카이신이 연출한 공연으로 알려져 특별함을 더했다.
 
더불어 이번 행사 현장에서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50’과 올해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는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50 풀만’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의 초청 대상인 ‘서클 오브 엑설런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차별화된 가치를 보다 효과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운영되는 VIP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최상위 모델 S-클래스, SL, G-클래스, GLS, AMG GT의 오너를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