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모바일 환전서비스와 마일리지 적립 제휴
상태바
항공사 모바일 환전서비스와 마일리지 적립 제휴
  • 교통뉴스 장재연 기자
  • 승인 2019.08.0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KEB와 모바일 환전지갑 서비스 출시
아시아나, 현대렌탈케어와 마일리지 적립 제휴
사진제공: 진에어
사진제공: 진에어

진에어가 8월 7일부터 KEB하나은행과 제휴를 맺고 모바일 환전지갑 서비스를 운영한다.

환전지갑은 진에어 모바일 채널을 이용해 간편하게 환전 신청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인천국제공항을 비롯해 전국 KEB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출국 당일에도 자유롭게 실물 통화로 수령할 수 있어 항공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환전지갑 서비스는 안내에 따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우선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진에어 모바일 앱 혹은 웹에서 ‘환전지갑 서비스’ 메뉴를선택하고 안내에 따라 가상 계좌에 30분내 환전 신청 금액을 입금한 후 원하는 수령일과 영업점을 선택하면 된다.

취급 통화는 미국 달러(USD)와 유로화(EUR)를 포함한 총 12종 외화이며 이 중 달러(USD) 등의 주요 통화는 최대 90% 환율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아시아나항공은 현대렌탈케어와 손잡고, 양사 이용고객에게 새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의 ‘마일리지 적립몰’ 또는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현대렌탈케어의 렌탈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한 상품당 아시아나클럽 5,000마일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3개 상품 구매시까지 혜택을 제공하며, 총 15,000마일까지 적립 가능하다.

현대렌탈케어의 렌탈 상품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품 가입시 개별 책정된 월 정액만 지불하면 제품 렌탈을 비롯해 케어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양사 제휴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3개월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렌탈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1,500마일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