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트럭 누적 판매 1만대 돌파
상태바
만트럭버스코리아, 트럭 누적 판매 1만대 돌파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7.25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번째 출고 차량 MAN TGX 500마력 트랙터
국내진출 17년 만에 트럭 누적 판매량 1만대 기록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국내진출 17년 만에 1만번째 차량을 출고했다. 사진: 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코리아가 국내진출 17년 만에 1만번째 차량을 출고했다. 사진: 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의 트럭 누적 판매량이 1만대를 돌파했다.

1만번째 출고 차량은 트랙터 모델인 MAN TGX 500마력 6x2 이피션트라인 3 모델로, 유로 6C 배기가스 기준을 충족하는 MAN D26 2세대 엔진과 스마트시프팅 기능이 적용된 차세대 팁매틱(TipMatic®) 변속기를 탑재해 고연비, 고성능을 실현한 장거리 운송용 트랙터 모델이다.

1만번째 만트럭 오너가 된 행운의 주인공은 경기도 용인에 거주하는 송명훈 고객이다. 탁송업에 종사하는 송씨는 “장거리 운전에 필수적인 안전성과 안락함이 탁월하고, 연비가 뛰어나다는 주위 평가를 바탕으로 MAN TGX 트랙터를 선택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 막스 버거(Max Burger) 사장은 “많은 고객 분들이 MAN 트럭의 가치를 인정해주신 덕분에 누적 판매대수 1만대를 기록하게 됐으며, 수입 상용차 브랜드 중 가장 광범위한 모델 라인업을 갖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현재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용인 및 세종에 위치한 2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에 22개의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고객서비스 향상에 힘쓰고 있다고 막스 버거 사장은 강조했다.

지난 7월 1일부터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유로6 트럭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 주요 부품에 대한 7년 / 100만 km 보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케어+7 프로그램’을 선보이면서 트럭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