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서후원·선발·등극, 현대·기아차 소식
상태바
레이서후원·선발·등극, 현대·기아차 소식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7.15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L, 챌린지 레이스 자스민 최 선수 후원
허정섭 영업부장 '5천 대 판매거장 ' 등극
기아차, 2020호주오픈 볼키즈한국대표 선발

JBL 협찬, 현대 N 페스티벌 영암국제자동차경주장과 인제스피디움에서 개최

음향기기 브랜드 JBL이 5월 1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영암국제자동차경주장과 인제스피디움에서 열리는 현대 N 페스티벌의 벨로스터 N컵의 챌린지 레이스에 참가하는 아마추어 여자 레이서 자스민 최 선수를 후원하고 공식 협찬한다.

JBL은 대회 기간 동안 참가비와 유니폼, 차량 랩핑, 차량 점검과 타이어 교체 등 자스민 최 선수의 레이싱과 경기운영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후원한다.

현대 N 페스티벌 벨로스터 N컵에 참가하는 선수 76명은 JBL 엠블렘이 적용된 리버리킷을 부착하고 경기에 참여한다.

 

누계 판매 5천 대 돌파한 우수 영업사원에게 주어지는 최고의 영예…역대 9번째

누계 판매 5,000대를 달성한 종로지점 허정섭 영업부장이 현대자동차 '판매거장'으로 임명됐다.

'판매거장'은 현대자동차 판매지점에 근무하며 누계 판매 5,000대를 돌파한 우수 영업사원에게 부여하는 최고의 영예로, 지금까지 8명의 판매거장 등극이 있었다.

허정섭 영업부장은 1985년 현대자동차에 입사해 2014년 5월 누계 판매 4,000대를 돌파하며 ‘판매명인’에 오른후 34년 만에 누계 판매 5,000대를 달성했다.

 

세계 4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서 활약할 한국대표 유소년 20명 선정

기아자동차는 내년 1월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2020 기아자동차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활약할 볼키즈(Ball Kids)를 모집한다.

‘볼키즈’란 테니스 경기 중 경기장 내에 위치해 아웃된 볼의 처리와 볼의 수급 등 경기를 보조하는 유소년들로, 단순한 경기 보조의 개념을 넘어 원활한 경기 운영을 위해 필수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경기의 일원이다.

기아자동차는 호주오픈 메인 스폰서로 지난 2003년부터 매년 20명의 대한민국 대표 볼키즈를 선발해 호주오픈에 직접 참여하도록 하고, 선발된 인원들이 호주 현지문화를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기아자동차를 보유한 고객의 자녀와 손자녀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대한민국 국적의 만 12~15세의 유소년이라면 누구나 볼키즈 선발과정에 참여할 수 있으며, 7월 15일부터 8월 21일까지 약 5주간 볼키즈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지원자를 대상으로 1차 영어능력 평가와 2차 실전능력 평가를 실시해 최종 20명을 선발하고, 11월에 별도 교육을 거쳐 내년 1월 대회가 열리는 호주 멜버른으로 파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