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 사은행사, 청년 푸드트럭 창업자 후원
상태바
주유소 사은행사, 청년 푸드트럭 창업자 후원
  • 교통뉴스 송수정 기자
  • 승인 2019.07.1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유고객 25만명에게 무선청소기아 공기청정기 등 경품
청년 푸드트럭 창업자들의 안정적 사업운영 돕기위해 후원
푸드트럭 운영자 40개 팀 선발하여 유류비 등 1억원 지원

S-OIL은 복합석유화학시설의 준공을 기념하여 이번달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

24일까지 주유소충전소에서 회당 4만원 이상 주유(LPG는 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25만명에게 무선청소기(3명)와 공기청정기(9명), S-OIL 모바일 주유할인권(25만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주유 후 보너스카드 적립 시 자동응모 되며 10일 마다 세 차례에 걸쳐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결과는S-OIL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S-OIL은 12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전달식’을 갖고 ‘함께 일하는 재단’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

S-OIL은 작년부터 청년 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푸드트럭 활성화를 통해 청년실업 해소와 청년층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도록 푸드트럭 유류비 후원 프로그램을 만들어 시행하고 있다.

푸드트럭은 문화공연과 결합하여 서울시 뿐만 아니라 지자체 축제에도 도입이 확대되고 있는 만큼 청년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만 39세 미만의 전국 푸드트럭 창업자를 대상으로 유류비 지원 프로그램을 공고하여, 서류와 현장 심사를 거쳐 수도권 20개 팀과 부산과 대구, 광주 등 지방에서 20개 팀 등 총 40개 팀을 선발했다.

각 팀에게는 2백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이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