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사원 지점장 발탁한 에어서울 소식
상태바
평사원 지점장 발탁한 에어서울 소식
  • 교통뉴스 장재연 기자
  • 승인 2019.07.0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 3년 차 평사원을 지점장 발탁
인천공항에 발렛‧주차 서비스 제휴할인
우리카드‧삼성카드와 전략적 제휴 체결

젊은 사원 기회 확대해, 조직 활력 불어 넣을 것

에어서울은 문규호 인천공항서비스지점 사원을 7월 8일자로 캄보디아 시엠레아프국제공항 지점장으로 발령했다고 밝혔다.

2017년 입사한 문규호 지점장은 신규 취항 업무를 지원하고 공항 서비스 업무를 담당했다.

다방면의 공항경험과 추진력을 인정받고 영어와 중국어에도 능통해, 해외공항 지점장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항공권 구매자 대상 인천공항 발렛‧주차 서비스 제휴 할인

에어서울은 아이티피에스와 주차 서비스 제휴를 맺고, 탑승객 대상으로 인천공항 무료 발렛 서비스와 주차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휴 기간은 7월 4일부터 2020년 6월 24일까지로, 이 기간 동안 에어서울 탑승객들은 인천공항 주차 서비스를 4일 이상 이용 시 1일 가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일~3일 주차 시는 5,000원이 할인된다.

 

우리‧삼성카드 8만원 캐시백 전략 체결

또한 에어서울은 여행객 편의를 위해 우리카드와 삼성카드 등 신용카드사들과 전략적 제휴 마케팅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우리카드와 함께 일본을 자주 여행하는 사람을 위한 혜택에 중점을 둔 ‘카드의 정석 J.SHOPPING’을 출시했고, 삼성카드와 함께 항공권 결제 시 최대 8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American Express Gold’와 ‘THE 1’을 발급 받은 후, 8월 31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해당 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하면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