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업계 무상점검·동반성장·기념식 행사
상태바
자동차업계 무상점검·동반성장·기념식 행사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6.28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약속’지킨 출범 5주년 기념식
르노삼성자동차, 5년연속 동반성장지수우수등급
볼보자동차코리아, 7월 한 달간 무상점검 캠페인

출범 5주년을 맞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7일 본사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약속’ 기념식을 개최했다.

국내 3개 다임러 계열사와 11개 딜러사 공조로 운영되는 사회공헌활동을 주도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조성된 기금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에서 투명하게 관리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약속’이라는 슬로건 하에 2014년부터 지금까지 약 181억원의 기금을 조성하여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5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우수 등급 획득

르노삼성자동차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8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 결과’에 따르면 5년 연속 우수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동반성장지수는 공정거래위원회의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와 동반성장위원회의 중소기업 체감도 평가를 합산·산정하는 방법으로 동반성장위원회가 2011년부터 매년 발표하고 있다.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에는 계약의 공정성과 법위반 예방, 법준수 노력, 상생협력 지원 등의 평가가 포함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7월 한 달간 무상점검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7월 한 달간, 여름철 안전주행을 위한 ‘2019 핫 썸머 무상점검 캠페인’을 전국 24개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장마와 폭염을 대비한 사전점검 차원에서 마련됐다.

점검 항목에는 빗길 안전 주행을 위한 와이퍼 블레이드와 타이어, 휠 마모 상태, 각종 전구류, 워셔액 등을 비롯 폭염 대비를 위한 각종 오일류와 냉각수, 에어클리너, 에어컨 필터, 타이어 공기압 점검 등이 포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