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차 판촉과 골프챔피언십, 송도오픈1주년 행사
상태바
LPG차 판촉과 골프챔피언십, 송도오픈1주년 행사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6.23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M6시판 스크린골프챔피언십 1주년행사
르노삼성자동차, SK가스와 공동 프로모션
골프존과 ‘2019 폭스바겐 아테온챔피언십‘
BMW, ‘송도 콤플렉스’ 1주년 기념 이벤트

SK가스와 SK행복드림구장에서 공동 프로모션 ‘QM6 Eco LPG Day’ 진행

 

르노삼성자동차는 6월 18일부터 부분변경모델인 THE NEW QM6 시판에 들어가고, 22일에는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HE NEW QM6 LPe를 전시하는 등 SK가스와 공동이벤트를 진행했다.

HE NEW QM6 LPe는 LPG 탱크를 트렁크 하단 스페어 타이어 공간에 탑재하는 도넛탱크기술로 르노삼성자동차 LPG 모델 고유의 특징을 적용하여, 넓은 트렁크와 안전성, 경제성을 가진 업그레이드된 모델로 자체 평가한다.

75리터 용량인 도넛탱크의 80% (60리터)까지 LPG를 충전할 경우 1회 충전으로 약 534km의 거리를 주행할 수 있다.

이날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SK와이번스와 두산베어스 경기에서 르노삼성자동차 도미닉 시뇨라 대표이사는 시타 이벤트, SK가스 윤병석 사장이 시구를 맡았으며 시구시타 행사를 비롯한 이날 공동이벤트에는 양사의 임직원들과 관계사 대표들도 함께 참여했다.

 

폭스바겐코리아, 골프존과 ‘2019 폭스바겐 아테온 챔피언십‘ 개최

6월 24일부터 한 달 간, 골프존과 아테온 주 고객 층인 영포티의 취미를 타깃한 이색 공동 마케팅 실시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2019년 6월 24일부터 7월 23일까지 1달 간, 전국 6,000여개 골프존 스크린 골프장에서 ‘2019 폭스바겐 아테온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2019 폭스바겐 아테온 챔피언십‘은 골프가 아테온의 주 고객 층인 영포티(Young 40‘s)의 주된 라이프스타일 관련 취미 중 하나인 것에 착안해,

골프존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스크린골프장에서 더 아테온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골프존 매장을 방문해 시스템에 로그인 한 후, GLF 대회모드를 선택해 ‘2019 폭스바겐 아테온 챔피언십‘을 검색하면 이번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아테온 챔피언십 전용 코스는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춘천 CC와 더플레이어스 CC, 문경 CC의 골프존 가상 필드에서 진행된다.

대회 각 부문별 수상자와 아테온 시승 신청자들에게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트로크 부문 최종 우승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골프문화 상품권을 증정하며, 2등부터 20등, 21등부터 30등까지의 수상자들에게는 등수 별로 각각 최대 50만원 상당의 골프문화상품권과 2만원 상당의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장타 부문에서는 각 CC별 1명(총 3명)의 우승자에게 각각 캘러웨이와 타이틀리스트,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를 증정한다.

더불어 최다 라운드 부문, 1등에게는 2인 제주도 왕복 항공권 및 히든 클리프 예래 스위트룸 2박 3일 숙박권을 증정하며, 2~5등에게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주니어 스위트룸 1박 2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챔피언십이 개최되는 동안 골프존에서 아테온 시승 신청을 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아테온 1개월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시승신청 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에 참여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폭스바겐 골프 우산을 증정한다.

 

‘인증중고차 트레이드 페어’,  4일간 진행

오픈 1주년을 맞이하는 BMW가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송도 콤플렉스 문화공간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과 강연 이벤트를 개최한다.

7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진행 예정인 ‘BMW 공식 인증 중고차 트레이드 페어’는 BMW와 MINI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기존 이용하던 차량을 바바리안 모터스에 중고판매와 신차 구매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기간동안 바바리안 모터스 송도 콤플렉스 3층 BPS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와 보유 차량 무료 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7월 11일에는 인문학 강연 프로그램인 ‘바바리안 너머학교 시즌 2’에서 ‘새로운 시선에 관하여’라는 주제로 과학 탐험가 문경수의 강연을 진행한다.

이후 9월에는 건축가 승효상의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