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공사, 사회공헌활동 신뢰·창조성 수상
상태바
공항공사, 사회공헌활동 신뢰·창조성 수상
  • 교통뉴스 장재연 기자
  • 승인 2019.06.1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항공사, 독거어르신 무료급식 봉사활동 나서
사회책임경영보고서 英 2019 CRRA 국내 1위 수상

공항공사, 공항인근 복지관 등에서 매주 2회 무료급식 봉사 실시

 

한국공항공사는 13일 한빛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취약계층 독거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급식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포공항 인근지역 5개 복지관에서 진행된 급식 봉사활동은 공사 임직원 240여명이 참가하여 취약계층 독거어르신 750여명을 대상으로 올 연말까지 매주 2회 지속할 계획이다.

공사는 2000년부터 부천시 고강본동 늘사랑교회 등 민간무료급식소 3개소에 매주 380인분의 무료급식을 제공하는 등 매년 1억2천여만원의 예산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공사는 독거어르신 무료급식 제공 사업 외에도 주거환경 개선사업, 고등학생과 대학생 대상 장학사업, 취약가정 방과 후 아동 돌봄 사업, 지역 소상공인 지원 등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공항공사, 사회책임경영보고서 英 2019 CRRA 국내 1위 수상

또한, 한국공항공사는 영국 CR사가 주최하는 ‘2019 CR Reporting Awards’의 신뢰성과 창의성 부문에서 국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매년 100여개 기업을 대상으로 8개 부문별 우수성을 평가 하는 CRRA는 청년 일자리 창출과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글로벌 기준에 따른 인권경영 프로세스 추진, 교통약자를 배려한 공항 운영 등에 높은 점수를 준 것으로 평가된다.

한국공항공사는 올해 초에도 LACP(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 비전 어워즈 사회책임경영보고서 부문에서 은상을 차지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