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지역 차량 무상점검, 페이스북 이벤트
상태바
도서지역 차량 무상점검, 페이스북 이벤트
  • 교통뉴스 김 하영 취재리포터
  • 승인 2019.06.17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
쌍용자동차, 울릉도서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시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6월호를 발간하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with Han Sung’ 6월호는 E 220 d Avangarde 모델의 젊음과 기품을 품은 스타일에 대해 소개하고, 메르세데스-벤츠 E-Class 디자인 80여년의 역사를 보여준다.

또한 반려견과의 드라이브 방법, 자동차 디자인 프로세스 등 자동차와 관련된 다채로운 주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오는 6월 17일부터 27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운영되고 있는 ‘드림그림 갤러리’에 대한 소식을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쌍용자동차, 울릉도서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시행

청산도 무상점검 서비스
청산도 무상점검 서비스

 

쌍용자동차가 17일,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19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울릉도 무상점검 서비스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울릉군의 울릉도 섬에서 대형 상용차를 제외한 쌍용자동차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쌍용자동차 고객은 점검 기간 동안 와이퍼블레이드와 벌브류 등 소모성 부품 점검과 교환서비스, 각종 오일류와 부동액, 워셔액 등의 점검/보충, 여름철 운행을 앞두고 타이어 마모 상태 점검과 에어컨 필터 점검을 비롯해 쾌적한 운행을 위한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 차량정비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차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구입 관련 상담도 진행한다.

쌍용차는 지난 5월 인천 옹진군과 전남 신안군, 완도군의 9개 섬에서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하였으며 차량 점검 후 지역 특성상 관광객이 많은 점 등을 고려해 환경 보호 차원으로 섬 내 쓰레기를 주우며 자원봉사 활동도 함께 진행한바 있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평소 차량 정비 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도서나 오지 고객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모든 고객들에게 동일하게 지리적 여건에 따른 제한 없이 높은 품질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