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신규노선확대, 할인쿠폰 , 우수브랜드 선정
상태바
항공 신규노선확대, 할인쿠폰 , 우수브랜드 선정
  • 교통뉴스 장재연 기자
  • 승인 2019.06.1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 항공권 구매자 기내 면세 쿠폰‘최대 5만원’
터키항공, 지난해 이어 “터키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
아메리칸항공, 여름 휴가철 맞아 25개 신규노선 확대

 

에어서울이 6월 19일부터 2일간, 항공권 구매자 전원에게 기내 면세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3만원/5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기내 면세 할인사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 동안만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에어서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동경과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다낭, 괌 등 에어서울 국제선 노선(삿포로, 구마모토, 홍콩 제외)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탑승기간은 일본 노선 6월 24일부터 7월 24일까지, 동남아오 대양주 노선 6월 24일부터 7월 17일까지로, 탑승기간 내에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사람은 모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 금액은 일본 노선은 3만원, 동남아 노선은 5만원이며, 교환권 금액을 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하다.

교환권은 6월 21일, 회원가입 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며, 여행 출발 당일 체크인 카운터에서 실물 쿠폰과 교환한 후 바로 기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터키항공, 지난해 이어 “터키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

터키항공이 2018년에 이어 '브랜드 파이낸스'가 발표한 2019 터키의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글로벌 시장에서 수천 종의 브랜드를 평가하는 평가 기관으로, 1996년부터 브랜드 파워와 평가 조건에 따라 매년 순위 결과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아메리칸항공, 여름 휴가철 맞아 25개 신규노선 확대

 

아메리칸항공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할리팩스-노바스코샤, 도미니카공화국-산토 도밍고, 멕시코의 화툴코와 아카풀코를 포함한 신규 노선 25개를 추가하며 항공 네트워크를 확대했다.

아메리칸항공을 통해 여행지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은 댈러스-포트워스와 노스캐롤라이나-샬럿에서 도미니카공화국-산토 도밍고로 가는 유일한 직항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크로아티아-두브로브니크와 이탈리아-볼로냐등의 휴양지는 물론 뉴욕에서는 와이오밍-잭슨홀까지 운항되는 직항 노선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9월부터 이용 가능한 하반기 14개 신규 노선 운항과 신규 취항지에는 멕시코 화툴코와 아카풀코와 같은 이색 여행지도 포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