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특별이벤트, 아우디 강동 A/S 센터 오픈
상태바
푸조 특별이벤트, 아우디 강동 A/S 센터 오픈
  • 교통뉴스 김 하영 취재리포터
  • 승인 2019.06.12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 여름휴가철 맞이 ‘공항 샌딩 서비스’이벤트
아우디 코리아, 강동 A/S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7월 24일부터 28일까지 출국 고객에게 ‘홈 픽업과 공항 샌딩 서비스’

인조이 유러 트립 위드 푸조
인조이 유러 트립 위드 푸조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인천 또는 김포공항을 통해 출국 예정인 고객들에게 공항 샌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조이 유어 트립 위드 푸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푸조의 플래그십 모델과 VIP 운전기사를 통해 고객들의 공항 가는 길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원함은 물론, 푸조 모델만의 가치와 감성, 뛰어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푸조 공항 샌딩 서비스는 7월 24일부터 28일사이에 인천 또는 김포 공항을 통해 출국 예정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VIP 운전기사가 푸조의 플래그십 모델인 푸조 508 또는 푸조 5008 SUV를 타고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홈 픽업과 공항 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목베개와 수면안대 등 여름 휴가기간 중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품목으로 구성된 ‘푸조 트레블 킷’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6월 30일까지 푸조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푸조 모델의 시승 신청 후 가까운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하면 된다.

총 20팀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7월 8일푸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 강동, 송파, 하남 지역과 경기 북부 지역 고객들에 높은 접근성 A/S 서비스 제공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아우토가 아우디 강동 A/S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강동 A/S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하여 서울외곽순환도로의 상일IC와 인접해 강동, 송파, 하남 지역은 물론, 남양주, 의정부 등 경기 북부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높아졌으며, 고객들의 정비 예약과 대기 시간 단축 등 서비스 편의성을 높여 더욱 수준 높은 A/S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강동 A/S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약 4,322m²(1,307평), 지상 4층의 규모로 1층은 리셉션, 2층에는 고객대기실, 3층은 정비 공간, 4층에는 주차장을 갖추고 있다.

‘아우디 강동 A/S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33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