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미디어아트 전시와 시승 할인판촉
상태바
국산차, 미디어아트 전시와 시승 할인판촉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6.05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미디어 아트 전시
르노삼성자동차, ‘트래블 타임’ 시승 이벤트

미디어 아티스트 박제성 3D 모델링/프린팅 구현 작품전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미디어 아트 전시' 다시-시각-그것 (RE-VIS-IT)'개막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미디어 아트 전시' 다시-시각-그것 (RE-VIS-IT)'개막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이 시각 경험을 재해석해 미디어 아트로 표현한 새로운 예술 작품으로 1층 전시 공간을 새롭게 단장한다.

현대자동차는 이달 4일부터 오는 10월 27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1층에서 미디어 아티스트 박제성 작품 <다시-시각-그것(RE-VIS-IT)> 전시한다.

작가를 비롯한 문화∙예술계 관계자와 학생 등 관심 있는 일반 고객 150여 명을 초청된 개막 기념 행사로 시작된 전시는 다수의 현대 미술 작품을 후원∙전시해 온 실험 공간이다.

이번 전시 특성은 감각을 ‘다시’ 바라보는 경험을 통해 외부와 내부, 주체와 대상, 그리고 나의 의미를 찾아가는 여정을 표현한 작품성에 있다.

미디어 아티스트 박제성은 서울대학교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영국왕립학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이후 런던과 서울에서 다수의 개인전 개최, 2016년 VH 어워드 그랑프리 수상, 2017년 아르스 일렉트로니카참여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왔고, 현재는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조소과에서 조교수로 재직 중이다.

또한 내부 미디어 월에는 작가가 거울을 통해 스스로를 바라보는 명상을 반복하며 작가의 시각 데이터를 가상 공간화해 탄생한 미디어 아트 작품 <M>이 상영된다.

이 밖에 설치 작품인 <String>, <Brane>은 작가 스스로를 거울로 바라보는 시선을 다양한 방식으로 데이터화해 3D 프린팅을 통해 물질로 표현한 작품도 있다.

본다는 시각적 행위를 공간에 존재하도록 구성 함으로써 세상을 살아가는 인간이 맺는 인과 연에 대해 생각해 보도록 한 게 작품의 키 포인트다.

특히 1층 천장까지 전시 공간을 채우며 펼쳐지는 설치 작품 <Brane>은 현재 우주를 이해하는 원리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물리학 이론을 작품에 대입함으로써, 예술과 기술의 연결고리가 되는 작품으로 평가된다.

아울러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자동차 관련 전시 및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예술 작품 전시 개최뿐 아니라, 커피 클래스와 독서 모임 등 다양한 문화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도심 속 문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트래블 타임’ 시승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30일까지 여름 휴가 시즌 맞이 SM6, QM6, QM3 시승 이벤트 ‘트래블 타임’을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SM6, QM6, QM3 차량에 대한 구매 혜택을 확인한 후, 시승과 구매상담을 신청하고 영업점을 방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는 동시에 시승과 구매상담 신청만해도 추점을 통해 300명에게 5천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019년 7월 5일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나 당첨자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이 달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M6와 QM6 19년형을 구매하는 고객은 123만원 상당의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S-Link 패키지 무상 장착, 120만원 상당의 용품구입비, 현금 80만원 지원 등 4가지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50만원의 유류비 지원은 물론 SM6 프라임 구매 고객은 100만원, QM6 조기 출고 고객은 50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고객의 경우, 6월 한 달간 SM6, QM6, QM3를 구매하면 재구매 고객 더블할인 혜택을 통해 최대 20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공무원이나 교직원에게는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SM6 프라임과 QM6 19년형의 경우, 이 같은 6월 구매 혜택을 종합하면 각각 최대 503만원과 453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36개월 할부 원금과 기간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무이자 할부 상품인 ‘마이웨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