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여름휴가 전 자동차 한정판매와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6월, 여름휴가 전 자동차 한정판매와 특별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6.04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 2000대 한정 모델 ‘SM5 아듀’ 출시
폭스바겐코리아, ‘이동욱’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 공개
인피니티, 6월 개별소비세 전액 지원 특별 프로모션
혼다코리아, 6월 한달 간 ‘얼리 썸머 프로모션’ 실시

고객 성원 보답하고자 SM5 클래식 동일 사양 모델 2000만원에 판매 (2000대 한정)

 

르노삼성자동차가 중형 세단으로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SM5의 고객감사 특별모델 ‘SM5 아듀’를 출시했다.

‘SM5 아듀’는 SM5 클래식의 2000대 한정 모델이며 SM5 클래식과 동일한 사양으로 구성되지만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가격보다도 155만원 더 저렴한 2000만원에 책정됐다.

이 제품은 최고출력 141마력, 최대토크 19.8㎏·m의 2.0ℓ CVTC Ⅱ 가솔린 엔진과 엑스트로닉 무단 변속기의 조화로 부드러운 주행 성능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사양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 사양에는 17인치 투톤 알로이 휠과 최고급 가죽시트, 앞좌석 파워/통풍시트, 전자식 룸미러와 자동 요금징수 시스템, 듀얼 스테이지 스마트 에어백과 오토 클로징, 좌우 독립 풀오토 에어컨 등이 포함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내구성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국내 중형차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온 SM5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 같은 특별 모델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아테온 모델 배우 이동욱, 영상 통해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실천하자는 메시지 전달

 

폭스바겐코리아가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의 광고 모델인 배우 이동욱과 함께 ‘나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제작, 6월부터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인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동욱과 함께 지난 아테온 TV 광고에 이은 두 번째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획일적인 삶에서 탈피해 자신만의 매력을 만들어가자는 TV광고 메시지의 연장선에서 기획되었으며, 고객들에게 마음속에만 지니고 있던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배우 이동욱은 이번 영상 속에서 아테온의 오너로 분해 테니스, 드론 날리기, 낚시, 친구와 함께하는 캠핑 등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난 다양한 버킷리스트의 시작을 연출했다.

영상에서 소개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아테온의 멋진 외관과 여유로운 실내 공간, 트렁크 적재공간 등의 다양한 매력이 자연스럽게 강조되었다.

이와 아울러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에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아테온 2박3일 시승권과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피니티, 6월 한달 동안‘전(全) 차종 개별소비세 전액 지원’ 특별 프로모션 실시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 6월 한 달 동안 전 차종에 대한 개별소비세 전액 지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별소비세 전액 지원’ 프로모션은 제품 구매 시 고객이 부담하는 총 5%의 개별소비세 중 기존 인하분 1.5%를 포함하여 나머지 3.5%에 대한 금액을 지원하는 내용으로, 6월 중 출고하는 고객에 한하여 진행된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고객에 한해 프리미엄 중형 SUV ‘더 올 뉴 QX50’과 7인승 럭셔리 SUV ‘인피니티 QX60’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QX50 구매 시 선수금 제로 36개월 무이자할부 또는 개별소비세를 전액 지원 혜택 중 선택 가능하며, 국산차 보유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만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QX60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혼다코리아, 6월 한달 간 ‘얼리 썸머 프로모션’ 실시

 

또한 혼다코리아가 혼다 파일럿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월 한달 간 ‘얼리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 여름철을 앞두고 가족 여행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안성맞춤인 파일럿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보다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얼리 썸머 프로모션’ 중 파일럿 구매 고객은 선수금 50% 납부 시 60개월 또는 72개월 초장기 무이자 할부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72개월 할부를 선택할 경우 파일럿은 월 30만원대, 파일럿 엘리트는 월 4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36개월 또는 48개월 거치형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1년 동안의 거치 이자 전액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4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혼다 자동차 재구매 혜택인 ‘혼다 패밀리 로열티 프로그램’도 연장 운영되고, 기존 고객 본인과 배우자, 직계 존·비속 또는 형제·자매까지 대상이며, 차종에 상관없이 구매 시 주유비 50만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