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자동차특혜, 무이자할부·휴가비지원, 시승행사
상태바
6월 자동차특혜, 무이자할부·휴가비지원, 시승행사
  • 교통뉴스 공 희연 취재리포터
  • 승인 2019.06.0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6월도 무이자 할부 확대 등 혜택 다양
지프, 6월 한 달간 ‘프리덤 데이즈’ 캠페인 실시
폭스바겐코리아, 19년형 아테온고객시승행사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확대한 ‘쉐보레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

 

쉐보레가 6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확대한 ‘쉐보레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 행사로 국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선수금과 이자가 모두 없는 36개월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스파크와 말리부, 트랙스에 선보인다.

말리부 디젤과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최장 48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고, 볼트 EV는 올해 최초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현금 지원과 할부가 동시에 적용되는 콤보 할부 선택 시 고객에게 제공했던 충전 카드 혜택도지난달 보다 많은 100만원을 지원하고 이쿼녹스와 임팔라까지 36개월 무이자 할부 대상에 포함시키는 한편 스파크와 말리부, 트랙스 콤보 할부 혜택도 대폭 늘렸다.

이에 따라 스파크는 70만원, 말리부와 트랙스는 100만원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은 무이자 혹은 콤보 할부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쿼녹스와 임팔라가 각각 50만원, 200만원의 콤보 할부를 제공받고, 지난달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스파크 카카오 프렌즈 스페셜 기프트팩은 6월 21일까지 출고되는 스파크 고객이 포함된다.

아울러, 쉐보레는 러브패밀리 특별 혜택으로 13세 이하 자녀 양육 가정, 다자녀 가정, 다문화 가정, 신혼부부 네 그룹에게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지프, 여름 휴가철을 앞둔 6월 전 차종 할인 혜택 또는 여행 바우처 제공

 

본격 여름 휴가 시즌을 앞 둔 지프도 6월 한 달간 전 차종 구매시 휴가비를 지원하는 ‘프리덤 데이즈’ 캠페인을 실시한다.

지난 3월 큰 호응을 얻은 ‘어드벤처 데이’에 이은 두번째 브랜드 캠페인 ‘프리덤 데이즈’는  지프 SUV 라인업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유할 수 있는 기회다.

6월 한달 동안 전국 17개 전시장에서 펼쳐지는 고객 시승 행사와 다양한 선물 증정에서  이번 프리덤 데이즈 프로모션 특별 혜택을 적용 받으면, 전 차종 구매시 최대 1천3백만원 상당의 할인이나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바우처를 택할 수 있다.

지프의 플래그십 대형 SUV인 그랜드 체로키 가솔린 오버랜드 모델은 최대 1,310만원이 할인돼 5,630만원에 소유할 수 있으며, 디젤 오버랜드와 서밋 모델은 최대 88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지프 전 차종 재구매 고객도 3% 추가 할인 대상이 된다.

지난 4월 출시와 함께 수입 소형 SUV 1위 자리에 오른 뉴 지프 레니게이드를 부분변경한 모델 또한 최대 240 만원이 할인되고, 베스트셀링 중형 SUV 모델인 체로키 가솔린 모델은 최대 450만원, 새로운 디젤 모델은 최대 47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며 젊은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준중형 SUV 컴패스는 론지튜드 모델을 3,530만원, 리미티드 모델을 3,83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리덤 데이즈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전시장을 방문한 구매상담과 시승 고객들에게는 모기 퇴치제와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하고, 신형 레니게이드 구매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154명에게 앞좌석 바닥 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2019년형 아테온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6월 4일부터 16일까지 전국 34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2019년형 아테온의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총 13일간 진행되는 이번 전국 시승행사는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2019년형 모델을 통해 한층 더 강화되고 격상된 편의사양은 물론 최신 안전 사양과 섬세한 주행 감각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폭스바겐이 준비한 투썸플레이스 커피 카드 2장을 현장에서 증정하며, 시승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100% 경품 당첨 이벤트 행사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