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무상수리 서비스에 나선 수입차들
상태바
여름맞이 무상수리 서비스에 나선 수입차들
  • 교통뉴스 김 하영 취재리포터
  • 승인 2019.06.03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는 파워펄스 에어호스 무상수리
만트럭버스는 여름 맞이 스페셜 부품
토요타는 ‘인조이 유어 스타일’서비스

볼보,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파워펄스 기능탑재 D5 차종대상 무상 교체진행

 

볼보자동차코리아가 7월 1일부터 전국 23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모델 연식 2017년부터 2019년 D5 모델의 파워펄스 에어호스를 교체하는 자발적 무상수리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자발적 무상수리 캠페인은 일부 D5 모델에서 파워펄스 내 에어호스에 미세한 균열이나 탈거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발견됨에 따라 진행이 결정됐다.

대상 차종은 XC90과 S90, CCV90, XC60 4개 차종의 D5 모델 총 6,705대이며, 대상 차량 고객들에게 별도로 고객통지문이 전달될 예정이다.

파워펄스는 정차 또는 30km/h 이하의 서행 상황에서 급가속 시 발생하는 터보랙을 제거하기 위한 보조 시스템으로 일반주행 성능과 연비·출력, 안전에 지장이 없다고 한다.

하지만 그동안 일부 모델에서 간헐적으로 해당 이슈가 발견됨에 따라 고객의 우려를 불식시키고 보다 나은 주행환경을 제공하고자 스웨덴 본사를 통해 이번 사태에 대한 조사를 진행해왔다.

이번 캠페인으로 해당 고객들에 대한 개별 안내를 통해 빠르게 무상교체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안심하고 주행할 수 있도록 기존에 안내된 파워펄스 에어호스 부품에 대한 무상 점검 및 무상 보증 연장 안(10년 또는 16만km) 역시 동일하게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만트럭버스코리아, 여름 맞이 ‘스페셜 부품 캠페인’ 실시

 

아울러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트럭버스코리아도 여름철 수요가 높은 부품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맞이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시행한다.

이번 여름철 스페셜 부품 캠페인은 만고객들이 MAN 순정 부품 교환으로 차량을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고 전했다.

캠페인 대상 품목은 여름철 수요가 집중되는 에어컨 관련 부품, 각종 벨트 류, 냉각수 펌프 등 총 10종 149개 부품에 대해 정상가 대비 15~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토요타 ‘인조이 유어 스타일’ 서비스 캠페인 실시

 

토요타 코리아도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인조이 유어 스타일’ 런칭 기념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6월 3일부터 6월 22일까지 3주 동안 10~15%의 순정 타이어 부품가 할인을 비롯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와 12V 배터리,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0W-40 엔진오일은 부품가격과 공임에 대해 10% 할인을 각각 실시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유상 서비스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요청 고객에게는 토요타 모델의 차량 시승기회도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