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수입차판촉은 시승회와 무상보증확대, 한정판 출시
상태바
6월 수입차판촉은 시승회와 무상보증확대, 한정판 출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5.3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 호주서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와 시승회 개최
토요타자동차 포항 전시장 확장이전 서비스센터신규오픈
MINI, 브랜드 탄생 60주년 기념 ‘MINI 60주년 에디션’ 출시
만트럭버스코리아, 유로 6 트럭 고객 케어+7프로그램발표

 

 

쌍용자동차는 호주시장에 렉스턴 스포츠 칸을 출시하고 미디어 시승회를 개최하는 등 호주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호주 멜버른 에서 렉스턴 스포츠 칸 미디어 출시 행사를 열고 일간지, 자동차 전문지, 온라인 자동차포털 등 호주 언론사를 대상으로 온·오프로드 시승행사를 진행했다.

호주 기자단은 렉스턴 스포츠 칸의 세련된 내·외관 디자인과 넉넉한 공간, 파워풀한 주행성능, 세단 못지 않은 고급 편의사양에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특히 렉스턴 스포츠보다 한층 향상된 압도적인 적재공간과 월등한 견인력을 갖춘 만큼 높은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이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아울러 쌍용자동차는 지난해 11월 호주 멜버른에 첫 해외직판법인을 설립하고 향후 호주를 유럽 및 남미, 중동에 이은 제 4의 수출시장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현지 마케팅부터 판매, 고객서비스까지 전방위 사업체계를 직접 구축하는 것은 물론 대대적인 브랜드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포항 전시장 확장이전과 서비스센터 신규오픈

 

한국토요타자동차는 5월 27일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에 토요타·렉서스 전시장 확장 이전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연면적 1,320㎡ 규모의 포항 전시장은 방문 고객을 위한 고품격 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총 6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서비스 공간에서는 월 최대 1,100대의 차량 수리가 가능하며 최대 50대까지 주차가 가능한 넉넉한 고객주차 공간도 갖췄다.

또한 토요타·렉서스의 세일즈 컨설턴트와 서비스 테크니션이 친절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원 스톱 서비스’로 차량 구매상담 및 애프터 서비스를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신규 오픈으로 토요타는 24개 전시장과 20개의 서비스센터, 렉서스는 26개의 전시장과 30개의 서비스 센터를 갖추게 됐다.

 

MINI, 브랜드 탄생 60주년 기념 ‘MINI 60주년 에디션’ 출시

 

한편 소형차 브랜드 MINI가 브랜드 탄생 60주년을 기념하여 영국의 감성과 MINI만의 레이싱 정체성을 반영한 스페셜 한정판 모델 ‘MINI 60주년 에디션’을 출시한다.

60년 전 영국에서 최초로 출시된 이후, 고카트 필링과 독창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MINI는 이번 에디션의 차량 외관과 내부에 60주년 기념의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해 일상 생활과 일반 도로에서도 MINI 고유의 정체성과 감성을 극대화했다.

1959년 최초의 클래식 Mini 출시 이전부터 이어져온 MINI의 역동적인 날렵한 디자인은 실내 공간 뿐만 아니라 민첩한 주행 성능 면에서도 커다란 장점이 있다고 평가받았다.

기본 옵션으로는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과 60주년 기념 로고가 각인된 다크 마룬컬러의 MINI 유어스 가죽 스포츠 시트가 제공된다.

 

만트럭버스코리아, 유로 6 트럭 고객을 위한 케어+7 프로그램 발표

 

한 때 고객들과 마찰이 고조됐던 만트럭버스코리아도 유로 6 트럭 제품 무상보증 기간을 최대 7년 / 100만 km로 연장하는 ‘케어+7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사항을 발표했다.

지난 5월 2일 본사 CEO인 요아킴 드리스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밝힌 6 트럭 엔진 주요 부품에 대한 무상보증 최대 7년 / 100만 km에 따른 후속 조치이자 유로 7 시판을 앞둔 판매정책과 맞물리는 것으로 분석된다.

유로 6 엔진이 탑재된 MAN 트럭 고객이 7년 프로핏 체크 프로그램을 가입하면 7년 / 100만 km까지 안심하고 운행에만 집중할 수 있게 만든 한국 고객들을 위한 특별 ‘케어+7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무상수리 연장 혜택에 필요한 프로핏 체크 프로그램은 최상의 상태관리를 위해 MAN이 자체 개발한 유지보수 프로그램에 의해 저렴한 비용관리를 지원하는 정기점검 일정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이번 혜택 적용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7년 프로핏 체크 프로그램은 대형 트럭 월 19만원 대, 중형 트럭 월 14만원 대 수준의 비용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이는 각 서비스를 개별적으로 진행할 경우와 비교해 20% 이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유로 6 트럭 보유 고객 모두가 가입 가능하며, 정비 항목들에는 각종 오일류 및 필터류 교환, 냉각수 교환, 기타 소모성 부품 교환 등이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