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공사 후원금에 항공사 일부노선운휴 탐험행사 등
상태바
공항공사 후원금에 항공사 일부노선운휴 탐험행사 등
  • 교통뉴스 장재연 기자
  • 승인 2019.05.28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 승무원과 함께하는 여행
한국공항공사 장학금 3천만원기탁
아시아나항공 일부노선 운휴 안내

에어서울 ‘승무원과 함께하는 도야마 알펜루트 여행’

에어서울이 일본 도야마 여행 피크 시즌을 맞아, 28일 에어서울 승무원과 탑승객이 취항지를 함께 탐험하는 ‘승무원과 함께하는 도야마 알펜루트 여행’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어서울 캐빈승무원들은 5-6월에도 순백의 겨울왕국을 즐길 수 있는 일본 도야마 알펜루트의 ‘눈의 대 계곡 페스티벌’ 기간을 맞아, 현지 일일 가이드로 나서며 여행객들에게 아름다운 설국의 비경을 소개했다.

이날 일일 가이드로 나선 승무원들은 ‘다테야마역’부터 여행객들과 함께 해발 3,000M에 달하는 봉우리가 이어진 일본의 북 알프스를 관통하며, 1년 중 4-6월 시기에만 경험할 수 있는 대 설벽을 감상하고 기념 사진 촬영을 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에어서울은 하계 시즌부터 인천~도야마 노선의 운항을 재개해 월, 수, 토의 주 3회 스케줄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직항편을 운항하고 있다.

한국공항공사, <하늘사랑 장학재단>에 장학금 3천만원 기탁

한국공항공사는 28일 충남 계룡시 공군본부에서 순직한 조종사의 유자녀를 지원하는 <하늘사랑 장학재단>에 후원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

하늘사랑 장학재단은 故 박광수 중위 부모가 28여 년간 모은 유족연금 1억원과 조종사 자율성금2억원을 기반으로 2010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매년 순직조종사 유자녀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고, 공사는 2013년부터 올해까지 총 2억1천만 원을 후원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노선운휴 안내

아시아나 항공이 안정적인 운항 서비스를 위하여 일부노선 운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에 발권을 완료한 고객은 항공권 발권처로 연락하면 환불과 대체노선 제공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