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항공사 5월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진행
상태바
여러 항공사 5월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진행
  • 교통뉴스 김 하영 취재리포터
  • 승인 2019.05.15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특가 프로모션 터키항공 스트라스부르로 취항 재개
에어서울 동남아 노선 특가와 무료 수하물 서비스 제공

 

진에어가 2019년 브랜드 캠페인을 오픈하고 특가 프로모션을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본이 좋아요 진에어’ 캠페인은 지난 2008년 첫 취항 이후 구축해 온 진에어의 항공 네트워크 및 서비스, 안전 운항 철칙 등 기본 원칙과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는 진에어의 모습을 공유하기 위해 진행된다.

캠페인 영상은 '좋아요'와 '진에어'의 공통 자음인 'ㅈㅇㅇ'을 키워드로 활용해 ‘기본을 갖춘 진에어’를 핵심 메시지로 강조했다.

진에어는 ‘최저가편’, ‘무료 수하물편’ 등 총 5편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진에어는 브랜드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을 17일까지 진행한다.

특가 항공권은 5월 13일부터 10월 26일 사이에 운항하는 총 33개 국내선, 국제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또한 무료 기내식, 무료 위탁 수하물 등 진에어만의 기본 서비스도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국제선 항공권 50% 즉시 할인 코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50% 즉시 할인 코드는 14일부터 매일 오후 2시마다 선착순 50명 순으로 국제선 항공권 예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신규 회원 대상 모바일 앱 전용 쿠폰 증정 등 이벤트도 이용하면 보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전 세계 가장 많은 국가로 취항하는 터키항공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여행은 물론, 다양한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획해 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주요 유럽 도시와 아프리카, 중동 지역 등 이코노미 기준 총 103개 지역에 적용된다.

가족여행부터 다가오는 여름휴가로 떠나기 좋은 다양한 여행지가 고루 포함되어 있어 올 해 유럽 여행 등을 꿈꾸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6월 7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여행기간은 2019년 10월 31일까지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최저 73만 원, 비즈니스 클래스는 최저 234만 원(택스 및 유류할증료 포함)부터다.

가정의 달 기념 터키항공 특가 항공권은 24시간 운영되는 터키항공 한국어 콜센터 또는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터키항공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터키항공이 유럽 교통의 요지인 프랑스 스트라스부르로 취항을 재개하고 노선 확대를 이어간다.

이스탄불과 스트라스부르를 오가는 노선은 오는 5월 31일부터 주 4회 운항될 예정으로, 프랑스 소도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국내 여행객들에게도 유용한 노선을 제공할 전망이다.

이번 스트라스부르 취항으로 터키항공은 전 세계 124개국 309개 도시 노선을 보유하게 되며, 프랑스 내에서도 7개 도시에 취항하게 된다.

‘유럽의 수도’로 불리는 스트라스부르는 북유럽과 지중해 유럽이 만나는 지점에 위치해 있다.

오랜 세월에 걸쳐 두 문화가 융합된 스트라스부르의 구시가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 됐으며,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로 손꼽힌다.

또한 에어서울이 오늘 14일부터 5-6월 동남아 노선 특가와 무료 수하물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서울은 5월 14일 오전 10시부터 5월 19일까지 코타키나발루, 보라카이, 괌, 씨엠립 4개 노선에서 특가를 실시한다.

유류세와 항공세를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은 코타키나발루 96,200원부터, 보라카이105,000원부터, 괌 118,500원부터, 씨엠립 146,200원부터다.

탑승기간은 5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이 기간 동안은 특가 항공권임에도 불구하고 무료위탁 수하물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해당 노선 특가를 구매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호선 세입자’연극 티켓을 1인 2매씩 제공한다.

이 외에도 에어서울은 가족 단위 승객이 많은 괌을 비롯해 모든 동남아 노선에서 영유아승객을 대상으로 배도라지 음료와 무첨가 유기농 라이스팝 등의 엘빈즈 간식을 무료로제공하고 있으며, 다낭, 코타키나발루, 보라카이, 씨엠립 노선에서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 무료대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