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업계 서비스센터 오픈·이벤트 소식들
상태바
자동차 업계 서비스센터 오픈·이벤트 소식들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5.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모터스 송파구에 신규 서비스 센터 오픈
페라리 에프터 서비스 ‘페라리 프리미엄’ 공개
폭스바겐 출고 1주년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
푸조 시트로엥 송파 서비스 센터 (사진=한불모터스)
푸조 시트로엥 송파 서비스 센터 (사진=한불모터스)

 

한불모터스·페라리·폭스바겐 등이 판매를 강화하기 위해 신규 서비스 센터를 오픈하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먼저 한불모터스는 서울 송파구에 신규 서비스 센터를 오픈해 서울 동남권과 경기 남부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간다.

한불모터스의 공식 딜러인 한오토모빌레에 의해 운영되는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동부간선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는 특징이 있다.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33m²의 지상 2층 규모로 정비동과 부품동으로 이루어 졌다.

또한 총 5대의 워크베이와 첨단 정비 시설을 갖추었으며, 리셉션을 포함한 12명의 전문 인력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비 시간 동안 편안하게 대기 할 수 있는 고객 라운지와 10 대 이상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해 고객들의 편의를 배려했다.

해당 센터는 오픈을 기념해 5월 한 달 간 입고 고객에게 카드형 USB를 비롯해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푸조 4곳, 시트로엥 8곳, DS 2곳의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할 계획이며, 1,700여대의 차량과 3만여개의 부품을 수용할 수 있는 화성 제2 PDI 센터가 상반기 내 완공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페라리
사진제공 페라리

 

한편, 페라리는 새로운 고객 애프터 서비스 ‘페라리 프리미엄’을 공개했다.

페라리 프리미엄은 페라리만의 특별한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를 더욱 보완하기 위해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페라리 고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모되거나 변형될 수 있는 부품을 교체하면서 페라리를 완벽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으며 연료, 윤활유 및 유압식 파워 스티어링과 브레이크 시스템 등 페라리에서 제공되는 스페셜 패키지 부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차량에 적용 가능한 모든 예방적 보수 관리 서비스가 올바르게 적용되었음을 확인하는 증명서도 발급된다.

페라리 프리미엄 인증 자격을 갖춘 차량 소유의 페라리 고객은 최초 차량 등록 후 20년이 되는 해, 페라리 클래시케 인증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을 부여받게 되고, 페라리 클래시케 인증을 받은 차량은 현대 클래식카로서의 가치를 지닌 페라리로 인정받는다.

페라리 프리미엄 프로그램 적용 가능 모델은 456 GT / GTA, 456 M GT / GTA, 550 마라넬로, 550 바르게타, 360 모데나, 575 마라넬로, 575 슈퍼아메리카, 612 스칼리에티, F430, 599 GTB 피오라노, 599 SA 아페르타, 599 GTO, 엔초 페라리 등이다.

페라리 프리미엄 프로그램 적용 모델을 포함해, 모든 페라리 차량에는 3년 동안 보증 서비스 및 7년 무상 메인터넌스 서비스가 제공된다.

보증 기간은 최대 24개월까지 연장 가능하며, 6년에서 15년 이내의 차량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뉴 파워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주요 부품 및 공임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7년의 기본 프로그램 혜택을 받은 페라리 고객은 뉴 파워 보증 프로그램을 포함해 최대 15년까지 차량 보증 기간을 연장하는 등 독보적인 페라리만의 보증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폭스바겐
사진제공 폭스바겐

 

이와 관련해 폭스바겐코리아는 2018년 폭스바겐 차량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출고 1주년이 되는 시점에‚ ‘스페셜 플라워 패키지‘를 전달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폭스바겐을 믿고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폭스바겐과 함께한 1주년을 돌아보고, 그 순간을 보다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지난해 4월 판매재개 이후 폭스바겐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 대상이며, 출고일 기준 1년이 되는 시점에 꽃다발과 함께 폭스바겐코리아 사장과 각 딜러사 사장단들의 감사 인사가 담긴 ‘스페셜 플라워 패키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스페셜 플라워 패키지‘는 플로리스트가 폭스바겐 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한 꽃다발과 모던한 디자인의 세라믹 화병, 그리고 폭스바겐코리아 사장과 각 딜러사 사장단들의 감사 메시지가 담긴 카드를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패키지에 담아 구성했다.

더불어, 내 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My VW App‘과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플러스친구' 소개가 담긴 브랜드 캠페인 카드를 동봉해, 고객들이 차량 관련 정보 및 폭스바겐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했다.

‘스페셜 플라워 패키지‘ 외에도 인증샷 해시태그 이벤트 또한 별도로 진행된다.

꽃을 전달받은 폭스바겐 고객들이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꽃다발 인증샷과 함께 #폭스바겐, #vwbigfan, #vw꽃스타그램 해시태그를 남기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커피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