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맞은 자동차 업계 행사 소식들
상태바
5월 맞은 자동차 업계 행사 소식들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5.0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아 고객 유치 위해 시승 이벤트와 프로모션 진행
인피니티코리아 한불모터스 폭스바겐 혼다코리아 르노삼성 등
사진제공 인피니티코리아
사진제공 인피니티코리아

 

5월을 맞이해 인피니티코리아와 한불모터스, 폭스바겐코리아, 혼다코리아 등 자동차 업계가 시승 이벤트와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나가고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한 달간 신형 SUV 더 올-뉴 QX50을 비롯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고급 파우치를 증정하는 전국 시승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피니티 주요 모델에 대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우선 프리미엄 중형 SUV 더 올-뉴 QX50을 구매할 경우 저금리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최소 1.9%까지 낮은 금리를 적용하는 내용이 포함됐다.

또한 5월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월 30만원 대에 구매 가능한 모델도 있다.

스포츠 하이브리드 세단Q50은 60개월 무이자 유예 할부 프로모션으로 월 38만1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패밀리 럭셔리 SUV QX60의 경우 36개월 무이자 유예 할부를 통해 월 34만 5000원만 내면 오너가 될 수 있으며, 여기에 차량 등록비 100만원까지 지원된다.

아울러 오는 8일부터는 인피니티 전국 시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국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방문 후 고객카드를 작성하고 차량 시승을 완료한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 4만 5천원 상당의 프리미엄 파우치, 툴레 서브테라 파워셔틀을 증정한다.

한편, 인피니티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문화 지원 활동 역시 지원한다.

이를 통해 5월 8일 저녁 8시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시대의 소음: 책으로 듣는 쇼스타코비치’ 공연과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차량을 지원하여 인피니티의 가치를 시청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폭스바겐코리아
사진제공 폭스바겐코리아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6월 1일부터 2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뮤직 캠핑 페스티벌 ‘레인보우 뮤직& 캠핑 페스티벌 2019’에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티켓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지난 2018년에 이어 두 번째로 ‘레인보우 뮤직 & 캠핑 페스티벌2019’에도 공식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것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레인보우 뮤직 & 캠핑 페스티벌’에서 전면이 유리로 만들어진 ‘폭스바겐 미러가든’을 운영, 폭스바겐의 프리미엄 세단 아테온을 전시한다.

더불어 밤 시간에는 구조물에 설치된 화려한 조명으로 한층 더 뜨거운 공연의 밤이 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폭스바겐 미러가든 외에도 그간 폭스바겐과 협업했던 신진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롤링도너츠 플리마켓, 메인 스테이지에서의 공연 이외에도 소소한 공연 관람 및 직접 연주가 가능한 ‘퍼쿠션 & 피아노’, 더운 날씨에 관람객들에게 시원한 음료를 제공할 ‘폭스바겐 아이스 스테이션’ 그리고 포토 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될 전망이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공식 소셜미디어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을 통해 5월 8일부터 5월 14일 까지 참가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청한 고객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티켓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혼다코리아
사진제공 혼다코리아

 

이와 관련하여 혼다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혼다 패밀리 로열티 프로그램인 가족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 고객 본인과 배우자를 포함하여 직계 존·비속 또는 형제·자매까지 대상을 확대 적용했으며, 차종에 상관없이 혼다 자동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주유비 50만원을 지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더불어 5월 한 달 간은 가족을 위한 전천후 대형 SUV 파일럿 구매 고객에게 무이자 또는 거치형 금융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선수금 50%를 납부하는 고객은 60개월 또는 72개월 초장기 무이자 할부 금융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72개월 할부 선택 시 파일럿은 월 30만원대, 파일럿 엘리트는 월 4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선수금 10%를 납부하고, 36개월 또는 48개월 거치형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1년 동안의 거치 이자 전액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 르노삼성자동차
사진제공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봄시즌을 맞아 5월 26일까지 한 달 간 전국 단위의 시승 이벤트 ‘조금 다른 맛있는 시승’을 개최한다.

이번 ‘조금 다른 맛있는 시승’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르노삼성자동차의 SM6와 QM6의 체험과 함께 차량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가 선정한 전국 최고의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는 봄날의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해 가온, 알라프리마, 메르씨엘, 아리랑한정식, 트리니떼, 구르메 등 각 지역 최고의 레스토랑 이용권과 토스트기, 오븐, 주스기, 커피머신 등 조리도구로 구성된 6개의 패키지 경품을 마련하기도 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국 레스토랑 2인 이용권과 다양한 조리도구로 구성된 6개의 ‘맛있는 패키지’ 경품 중 하나를 선택하고 시승과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이를 통해 이벤트 신청 후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시승과 구매 상담을 한 모든 고객에게 특별히 디자인된 머그잔 세트를 증정하며,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맛있는 패키지’ 경품을 각 지역 레스토랑별로 6명씩, 총 36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한불모터스는 2018년 푸조 브랜드의 유럽 SUV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5월 한 달 간 ‘푸조 SUV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럽 자동차 분석 전문업체인 자토 다이내믹스에 따르면, 푸조는 지난 해 유럽 전역에서 2008 SUV가 18만 204대, 3008 SUV는 20만 4,197대, 5008 SUV는 7만 8,832대로 총 46만 3,233대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한불모터스는 이를 기념해 5월 한 달 간 푸조 SUV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0개월 무이자 할부, 저리할부, 타이어안심보험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마련해 푸조 SUV의 매력과 가치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도심형 소형 SUV인 푸조 2008 SUV구매 고객에게는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푸조 2008 알뤼르 구입 시, 차량 가격의 40%를 선납하고 60개월간 월 311,300원을 분납하면 된다.

또한 푸조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푸조 3008 SUV와 국내 유일의 4천만원 대 7인승 SUV인 푸조 5008 SUV는 2.2% 저리 할부를 제공할 방침이다.

푸조 3008 알뤼르 구입 시, 차량 가격의 30%를 선납하고 60개월 동안 월 496,100원을 내면 된다.

이와 함께, 푸조파이낸스 2,000만원 이상 이용 고객들에게는 타이어안심보험 서비스 역시 제공된다.

타이어안심보험 서비스는 구입 후 1년 이내 혹은 주행거리 12,000km 이내에 주행 중 타이어가 파손되어 수리가 불가한 경우 동일 타이어로 교환 해주는 서비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